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시장 간식·점보라면…편의점 '튀어야 산다' 2024-04-11 18:16:00
게 회사 측 설명이다. GS25는 또 틈새라면, 팔도비빔면, 비비고 직화참기름김을 합친 신상품 ‘틈새비김면’을 선보였다. 두 회사가 차별화 상품 개발에 열을 올리는 건 출점을 통한 외형 성장이 한계에 이르렀다는 판단에서다. 증권업계에선 편의점산업이 과잉 국면에 진입했다는 점을 들어 GS리테일과 BGF리테일의 올 1분...
'8인분 먹방 챌린지' 이어지더니…300만개 불티난 컵라면 2024-04-11 09:42:48
상품으로 비빔면을 선보인다. 이달 11일 출시되는 '틈새비김면'은 하절기 최고 인기 라면으로 꼽히는 '팔도비빔면'과 팔도의 매운 라면 대표작 '틈새라면'을 조합한 상품이다. 조각김이 아닌 큼지막한 전장김을 동봉해 점보 시리즈의 정체성을 강조하고, 유튜브 먹방 콘텐츠 등을 위한 색다른 재미...
GS25 점보라면 시리즈 판매량 300만개·매출 250억원 돌파 2024-04-11 08:35:13
라면으로 꼽히는 팔도비빔면과 매운 라면의 대장격인 틈새라면을 조합해 기획한 상품이다. 조각김이 아닌 큼지막한 전장김이 들어간 게 특징이다. 우선 11∼12일 이틀간 '우리동네GS앱'에서 먼저 2천개 한정으로 선착순 예약 판매하고 오는 18일 전국 GS25 매장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GS25는 틈새비김면에...
팔도, 마라 라면시장 참전…농심·편의점과 경쟁 2024-03-07 17:58:47
경쟁이 가열될 전망이다. 팔도는 봉지 면인 ‘팔도마라왕비빔면’(사진)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마라왕’은 팔도가 새롭게 선보인 라면 브랜드다. 신제품 콘셉트는 ‘쿨(cool)한 마라 맛’이다. 팔도 연구진은 1년에 걸쳐 차가운 면과 잘 어울리는 한국식 마라 분말스프를 개발했다. 산초와 베트남 하늘초를 사용했다....
"비빔면 1등이 만들면 다르다"…마라덕후들 위한 '신상 라면' 2024-03-07 14:16:56
가운데 팔도가 혀가 얼얼한 매운맛을 내는 마라맛으로 승부수를 띄웠다. 비빔면 시장 1위 팔도는 신제품 비빔면과 함께 신규 브랜드 '마라왕'을 선보였다. 향후 국물라면, 볶음면 등을 선보이며 브랜드를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팔도는 신규 라면 브랜드 마라왕의 첫 제품 '팔도마라왕비빔면'을 출시했다고...
팔도, '마라왕비빔면' 출시...마라라면 시장 본격 공략 2024-03-07 10:15:41
초 출시한 '킹뚜껑 마라맛' 한정판 70만 개는 출시 1개월 만에 완판되기도 했다. 팔도는 신제품을 시작으로 제품군을 점차 늘리고 마라왕을 마라 카테고리 대표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윤인균 팔도 마케팅 담당은 "마라는 일시적인 유행을 넘어 우리 식문화로 자리 잡았다"며 "비빔면 명가 팔도에서 만든...
팔도, '마라왕비빔면' 출시…"마라라면 시장 공략" 2024-03-07 09:12:21
팔도, '마라왕비빔면' 출시…"마라라면 시장 공략"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팔도는 라면 브랜드 '팔도마라왕비빔면'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팔도는 산초와 베트남 하늘초를 배합해 차가운 면과 잘 어울리는 한국식 마라 분말스프를 개발해 제품에 적용했다. 팔도는 신제품을 시작으로 제품군을...
'이쑤시개 튀김','딸기잼 바른 생선회'…1020 '괴식'에 빠졌다 2024-03-03 08:34:56
더욱 과감하다. 팔도는 이달 봄 한정판으로 딸기 소스를 첨부한 비빔면을 내놓았다. 지난 만우절 때 “이런 맛은 없겠지”라는 생각을 한 소비자들이 실제 제품이 출시된 것처럼 만들었던 ‘가짜 상품’을 실제로 내놓은 것이다. 올해 비빔면 출시 40주년을 맞아 200만개만 출시했는데, ‘한정판’이라는 소식에 누리꾼들이...
인기 라면 1위는 '신라면'…과자는 '새우깡'·소주는 '참이슬' 2024-02-11 15:49:30
너구리(1070억원), 왕뚜껑(725억원), 삼양라면(713억원), 팔도비빔면(706억원)이 뒤를 이었다. 스낵과자 부문에선 새우깡으로 1359억원으로 1위에 올랐다. 포카칩(1164억원), 프링글스(985억원), 꼬깔콘(879억원), 오징어땅콩(666억원) 등 순이었다. 포카칩은 2022년 921억원에서 지난해 1000억원을 넘어 새우깡과 함께...
짜파게티 2위…라면은 역시 '辛' 2024-02-11 12:05:50
너구리(농심·1천70억원), 왕뚜껑(팔도·725억원), 삼양라면(삼양식품·713억원), 팔도비빔면(팔도·706억원) 등 순이었다. 이는 시장조사업체 마켓링크 수치를 인용한 것으로 상품 분류는 aT 기준에 따라 재정리된 것이어서 원천 데이터를 제공한 기업들의 데이터와 다소 다를 수 있다. 스낵과자는 농심 새우깡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