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홈쇼핑, 봄·여름 패션 신상품 출시…'미니멀룩'이 대세 2024-03-19 10:29:40
= 현대홈쇼핑[057050]은 단독 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는 화려한 것 보다 절제된 '미니멀룩'이 떠오르고 있는 만큼 트렌드에 맞춘 제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우선 패션 특화 프로그램 '서아랑의 쇼핑라이브'에서는 20일 오전 단독 라이선스 브랜드...
비비가 부르자 매출 35% 뛴 양갱…이마트에 한정판 떴다 2024-03-19 10:09:33
신장은 보기 드문 일"이라고 평가했다. 앞서 패션 플랫폼 에이블리에서는 지난달 양갱 거래액이 지난해 2월보다 다섯배 뛰기도 했다. 양갱 등과 함께 젤리 등이 인기를 끌면서 지난달 에이블리 간식 카테고리 전체 거래액은 120%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판매량뿐 아니라 관련 제품도 늘어나는 분위기다. 에이블리 관계자...
11번가, AI 추천 강화 패션 전문관 '#오오티디' 오픈 2024-03-19 09:48:08
또는 오늘의 패션을 뜻한다. '#오오티디'에서는 프롬비기닝과 리얼코코 등 2030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소호몰 패션 상품 30만여종을 만나볼 수 있다. 인공지능(AI) 추천 기능을 강화해 개인 맞춤형으로 상품을 추천해 줄 뿐만 아니라 요즘 유행하는 신상품과 베스트 상품, 시즌별 테마상품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롯데면세점, 저우제룬 콘서트 공식후원…오세아니아 마케팅 강화 2024-03-19 08:45:34
2006년 론칭한 패션 브랜드 '판타시' 팝업스토어도 열었다. 팝업 오픈 다음 날에는 저우제룬이 깜짝 방문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승준 롯데면세점 글로벌운영부문장은 "앞으로도 다국적 관광객의 면세 쇼핑 경험을 제고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현재...
신세계백화점, 24일까지 전국 매장서 '최대 규모 골프 페어' 2024-03-19 06:00:06
골프웨어 '페어라이어' 팝업을 마련하고 패션 브랜드와 손잡고 한정판 상품도 내놓는다. 본점에서는 보그너와 던롭 골프 이월상품을 30∼50% 할인하고 하남점에서는 핑, 볼빅, 와이드앵글 이월상품을 최대 70% 저렴하게 판매한다. 백화점 애플리케이션에는 골프 취향 커뮤니티도 만들었다. 커뮤니티에 스윙 영상...
[씨엔티테크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B2B 쇼퍼블 비디오 SaaS솔루션 ‘BrixPlus’를 서비스하는 ‘스쿼드엑스’ 2024-03-18 22:18:38
통해 패션, 뷰티, 푸드, 리빙, 트레블 업종별 대표 기업들과 협업 사례를 만들고 있습니다. 그러한 성공 사례를 기반으로 다양한 기업들에 스쿼드엑스의 솔루션,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를 소개하여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스쿼드엑스는 2022년 2월에 설립 후 5월에 카테노이드, 가우스캐피탈로부터 10억원의...
한진, 美 B2B 플랫폼 누오더에 입점…"중소브랜드 수출 돕는다" 2024-03-18 18:35:12
K패션 해외진출 지원 서비스 숲(SWOOP)이 글로벌 홀세일 플랫폼인 누오더에 브랜드관 형태로 입점하기로 했다고 18일 밝혔다. 누오더는 미국 메이시스나 블루밍데일스 등 고급 백화점들이 상품을 매입하는 소싱처다. 한진은 이곳에 브랜드관을 열고 한국 중소브랜드가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큐레이팅과 온·오프라인...
"한국의 미녀 배우"…전종서 '레깅스 시구', 日도 반했다 2024-03-18 18:24:05
패션을 선보였다. 해당 패션으로 잘록한 허리와 골반 라인이 그대로 드러났다. 전종서가 마운드 위에 올라가자 다저스 선수들이 관심 있게 보는 모습이 중계 카메라에 잡히기도 했다. 전종서는 잠시 긴장한 모습을 보였지만 이내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공을 던졌고, 뜨거운 박수를 받으며 마운드에서 내려왔다. 전종서의...
한진 K-패션 지원서비스 '숲', 미국 동부 B2B 시장 진출 2024-03-18 17:49:46
글로벌 프리미엄 패션 전문 홀세일 플랫폼으로 꼽힌다. 메이시스, 블루밍데일스 등 굴지의 고급 백화점 바이어들이 상품을 매입하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한진은 숲 브랜드관을 통해 한국 중소 패션 브랜드가 미국 동부시장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입지를 다져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한진은 일반적인 B2B 시장과...
명품 플랫폼 젠테, 패션브랜드 '블라인드리즌' 인수 2024-03-18 15:27:53
명품 플랫폼 '젠테'(jente)는 국내 패션 브랜드 '블라인드리즌'을 인수했다고 18일 밝혔다. 2014년 패션 쥬얼리 브랜드로 출범한 블라인드리즌은 가죽의류 라인으로 제품군을 확장했다. 에르메스 등 세계적인 브랜드에 소재를 공급하는 이탈리아의 피스톨레시와 람포, 스위스 리리 등과 협업해 원단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