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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연아·구본율 키즈모델과 리부트 유산균 젤리 화보 공개 2024-04-18 13:41:32
봄 패션을 선보였다. 신발에 레드로 컬러 포인트를 줬고 이마를 살짝 가리는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링으로 구본율 키즈 모델의 밝은 미소를 보여주며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관계자는 “미니 포켓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칼로리 걱정 없이 쏙쏙 꺼내 먹을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 이동할 때 간식 대신...
[골프브리핑] PXG, '얼굴에 입는 패션' 아이웨어 최초 론칭 2024-04-18 13:15:59
브랜드 정체성의 노출을 강화하면서 기능성과 패션의 경계를 아우르는 브랜드 아이템으로써 선보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PXG 아이웨어는 디에잇에서 운영하는 팝업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5월 3일부터 16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7층에서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한 팝업을 개최한다. 5월 8일부터 21일...
"지금이 기회" 독해진 네이버…파격 행보에 쿠팡 '초긴장' 2024-04-18 11:28:11
소비재(FMCG)와 패션 상품이 대상이다. 당일배송을 이용하고도 제때 물건을 받지 못한 이용자에겐 네이버페이 포인트 1000원을 지급한다. 네이버 관계자는 "당일배송을 하는 업체들은 보통 물류센터를 직접 운영하거나 직매입을 하는 구조인데 네이버는 이런 구조가 아닌데도 기술 연동과 파트너사와의 제휴를 기반으로...
CJ온스타일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 열흘간 주문액 1천600억원" 2024-04-18 10:22:35
많고 패션(29%), 리빙(23%), 건강기능·일반식품(14%)이 뒤를 이었다. 특히 뷰티는 신진 브랜드의 약진으로 매출 상위 80위 상품 개수가 지난해 대비 2배로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채널별로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웹 등 이커머스 주문 금액 비중이 75%로 압도적으로 컸다. 이커머스 구매 고객 수도 지난해 행사 때보다...
네이버 도착보장, 수도권서 당일·일요 배송 개시 2024-04-18 10:14:01
밝혔다. 당일 배송 대상 상품은 일상 소비재, 패션 등으로, 물류 데이터와 창고관리시스템(WMS) 등이 연동된 네이버 도착보장 상품이다. 현재 전체 도착보장 상품의 약 50%에 해당한다고 네이버는 설명했다. 구매자가 당일 배송이 예고된 상품을 제때 전달받지 못한다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1천원을 지급받는다. 당일 배송...
무신사 "나이키 입점, 스니커즈 거래액 3배 증가" 2024-04-18 10:13:37
스니커즈부터 의류, 패션 잡화 등 주요 상품을 무신사를 통해 판매한다. 무신사는 나이키 제품 인기에 힘입어 15일과 16일 양일간 스니커즈 거래액이 전주 같은 요일 대비 235%, 지난해 동기간과 비교해 3배 이상 늘었다고 전했다. 나이키의 에어포스1, 코르테즈, 줌 보메로와 같이 마니아층이 두꺼운 스니커즈 모델은...
CJ대한통운, 닌자밴과 동남아 6개국 물류 계약…역직구 강화 2024-04-18 10:06:52
앨범과 굿즈부터 K-뷰티, 패션에 이르기까지 한국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CJ대한통운은 닌자밴과의 협력이 K-상품의 동남아시아 수출에 윤활유 역할을 수행해 '역직구 고속도로'를 뚫는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객사가 직접 국내 통관사와 운송사, 해외 현지 통관사와 배송사를 찾아 개별...
성수 핫플 'LCDC 서울', 패션을 넘어 뮤직까지 소통 확장…홍이삭 공연 '성료' 2024-04-18 09:46:16
등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접점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고18일 밝혔다. LCDC SEOUL은 패션 브랜드 '캉골' '헬렌카민스키'를 전개하는 에스제이그룹이 2021년 12월 론칭한 공간 브랜드로, 패션과 F&B가 결합한 형태의 신개념 공간 플랫폼이다. 'LE CONTE DES CONTES - 이야기속의 이야기'라는...
무신사 "나이키 입점 후 스니커즈 거래액 3배 이상 급증" 2024-04-18 08:39:01
스니커즈부터 의류, 패션 잡화 등 주요 상품을 무신사를 통해 판매한다. 무신사는 나이키 제품 인기에 힘입어 15일과 16일 양일간 스니커즈 거래액이 전주 같은 요일 대비 235%, 지난해 동기간과 비교해 3배 이상 늘었다고 전했다. 나이키의 에어포스1, 코르테즈, 줌 보메로와 같이 마니아층이 두꺼운 스니커즈 모델은...
5년 만에 경영 복귀…첫 해외출장으로 밀라노行 2024-04-18 07:36:15
1.5류"라며 디자인 혁신을 주문한, '밀라노 디자인 선언'을 한 바 있다. 이 선대회장의 둘째 딸인 이 사장은 미국 파슨스 디자인스쿨에서 디자인을 전공했다. 2002년 제일모직 패션연구소 부장으로 입사해 삼성물산 패션부문장 등을 맡았다. 2018년 말 경영 일선에서 물러나 삼성복지재단 이사장과 삼성미술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