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伊정부, 다빈치 생일에 첫 '메이드 인 이탈리아의 날' 2024-04-15 21:21:11
"패션에서 디자인, 음식, 예술에 이르기까지 메이드 인 이탈리아는 천년의 전통과 혁신을 향한 끊임없는 노력을 대표한다"며 "이탈리아인이라는 자부심을 갖게 하고 국가 경제에 크게 기여하는 귀중한 유산"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탈리아산 브랜드가 전 세계에서 고품질 제품으로 인정받는 데는 기업가, 장인, 노동자의...
경기, 중장년 재취업 교육생 모집 2024-04-15 19:17:05
경기도가 오는 5월 13일까지 중장년층 재취업을 지원하는 ‘베이비부머 경기스쿨’ 상반기 교육생을 모집한다. 상반기에는 용인예술과학대(경기남·북부) 성결대(경기 서부) 미가형제직업전문학교(경기 동부)에서 유통·물류 전문가, 드론 마스터, 시니어 광고 패션모델 등 13개 교육과정에 310명을 모집한다.
"한달에 70억 벌었다"…'아이돌 성지' 더현대, 난리 난 이유 2024-04-15 18:15:40
설명했다. 최근 더현대서울이 오프라인에서 연 버추얼 아이돌 릴레이 팝업 행사(플레이브, 이세계아이돌, 스텔라이브 참여)엔 한 달간 10만 명이 몰렸다. 매출은 70억원을 넘었다. 통상 패션 브랜드의 팝업 한 달 매출이 10억원가량임을 고려하면 이례적인 흥행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10만 명은 잠실주경기장...
'나홀로 성장' 젠테, 명품 플랫폼 매출 1위 차지 2024-04-15 18:10:25
국내 패션 브랜드 ‘블라인드리즌’을 인수했다. 블라인드리즌 인수를 통해 제품 생산과 판매로 사업 확장을 꾀한다는 방침이다. 젠테의 성장은 다른 업체들의 부진한 실적과 대조된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에 따르면 트렌비와 발란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50% 이상 줄었다. 트렌비 매출은 402억원으로 54.4%, 발란은...
나이키까지 입점…'신발 제국' 된 무신사 2024-04-15 18:09:50
스니커즈와 의류, 패션 잡화 등 주요 상품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나이키의 무신사 입점은 의미가 남다르다. 무신사를 국내 최대 패션 플랫폼으로 키워낸 조만호 총괄대표(41·사진)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인 나이키의 ‘찐팬’이다. 조 대표가 2001년 무신사의 전신인 ‘무진장 신발 사진이 많은 곳’이라는 온라인...
매출 신기록 샤넬, 영업익은 30% 감소…에루샤 '희비교차' 2024-04-15 17:57:44
프랑스 패션 브랜드 샤넬이 지난해 한국에서 1조7000억원이 넘는 매출을 거둬 역대 최대 매출을 경신했지만 광고비와 판매촉진비 증가 속 이익은 전년보다 감소한 흐름을 보였다. 지난해 명품 수요가 정체된 가운데 세계 3대 명품 브랜드로 꼽히는 ‘에루샤’(에르메스·루이비통·샤넬) 내에서도 실적 희비가 교차한...
샤넬, 작년 한국매출 1조7천억원 넘어…영업이익 34% 감소 2024-04-15 17:56:10
통해 패션과 시계, 화인주얼리, 향수, 뷰티 부문에서 견고한 성장을 이뤄냈다고 설명했다. 샤넬은 또 리테일 및 사무직 직군에서 정규직을 18% 늘리고 교육 및 역량 개발 기회를 강화하는 등 인적자원에 대한 투자액을 1천346억여원으로 17% 늘렸다고 강조했다. 사업 부문별로는 패션 부문에서는 레디투웨어 컬렉션과...
[단독] 더현대 다음 승부수는…현대百, 부산점 '커넥트현대'로 변신 2024-04-15 16:23:27
형태로 기획됐다. 이월상품 중심의 패션 매장과 정상 시즌 제품을 판매하는 뷰티·SPA 매장, 그리고 체험형 매장을 동시에 입점시키는 방식이다. 각 광역권을 대표하는 점포인 더현대, 일반 백화점인 현대백화점, 지역별 백화점과 아울렛의 하이브리드 형태인 커넥트 현대, 그리고 교외형 대형 아울렛인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날듯이 춤추니 콘서트도 '전석매진'…버추얼 아이돌 전성시대 2024-04-15 15:38:15
70억원을 넘었다. 패션 브랜드의 팝업 한달 매출이 10억원 가량임을 고려하면 버추얼 아이돌 팝업의 흥행은 이례적인 수준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10만명은 잠실주경기장 콘서트를 가득 채울 정도의 인원"이라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잇는 연결고리 역할을 하며 버추얼 아이돌과의 시너지가 난 것으로 분석된다"고...
루이비통·샤넬·디올…줄줄이 '강남 노른자 땅' 쓸어담은 이유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4-15 15:01:33
등의 브랜드를 보유한 프랑스 럭셔리 패션기업 케링은 14억달러(약 1조9000억원) 가량을 주고 이탈리아 밀라노의 몬테나폴레오네 거리에 있는 한 건물을 매입했다. 몬테나폴레오네 거리는 패션의 도시 밀라노에서도 중심지로 ’명품 1번지‘로 꼽히며 유럽에서 가장 비싼 쇼핑거리 중 하나로 여겨진다. 케링이 구입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