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이버 모바일 들어가니…'샤넬·프라다'까지 화면에 통째로 2024-03-06 21:00:03
브랜드들이 쇼케이스 광고를 주로 이용했지만 최근 들어 뷰티·명품 브랜드 등 비주얼을 강조하는 업종으로 확대되는 추세다. 6일 업계에 따르면 네이버의 지난해 연간 디스플레이 부문 매출액은 8461억원을 기록했다. 2022년(9405억원) 대비 10.0% 감소한 수치였다. 이에 네이버는 디스플레이 광고 매출을 끌어올리기 위...
[주말N쇼핑] 유통가 '봄 쇼핑' 시즌 돌입…신상품 한가득 2024-02-24 07:00:04
패션&뷰티 위크' 기획전을 통해 봄철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온앤온과 루시앙 등 남녀 의류 브랜드와 에스콰이아, 엘칸토, 제이에스티나 등 주얼리·잡화 브랜드, 미샤와 셀퓨전씨 등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다. '패션·뷰티 TOP5' 코너에서는 주요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 1만원...
글로벌 인플루언서 5인이 알린 '2023 서울콘' SNS 게시물 7천만 뷰 돌파 2024-01-15 16:38:56
각종 K-콘텐츠 프로그램, 이벤트, 뷰티·패션 제품 홍보마케팅 등 다양한 산업이 인플루언서와 연계되어 세계 각국으로 전파될 수 있는 확장 기반도 마련했다고 평가했다. 김현우 서울경제진흥원 대표이사는 "2023 서울콘'의 성공적 개최를 통해 '창조산업'과 1인 미디어 산업 시장 주도권을 선점하는 계기를...
빌보드, 오는 6월 '빌보드 코리아' 공식 론칭 2024-01-15 11:32:43
K패션, K뷰티, K푸드 등 K컬처를 알리는 앰버서더로서의 역할을 하고자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빌보드 본사 대표 마이크 반(Mike Van)은 공식 성명을 통해 "한국 진출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빌보드는 오랫동안 한국의 음악이 우리 플랫폼 전반에 걸쳐 많은 기여를 해 온 것을 축하해왔다. 이번 확장은 우리...
스와로브스키가 車 패널 만들고…레이밴은 '스마트 글라스' 내놔 2024-01-12 18:13:56
‘뷰티 지니어스’ 앱을 보면 로레알은 화장품 제조 기업에서 IT 기술을 활용한 ‘뷰티 컨설팅 기업’으로 변신하는 모양새다. 이 앱은 카메라를 통해 사람의 피부와 모발 상태를 확인하고, 그에 맞는 관리법을 알려준다. 선글라스의 대명사 레이밴은 라이벌 선글라스 업체에 겨눴던 총구의 방향을 IT 기업으로 틀었다....
[김현우의 WOW 이제는 스타트업] 새해 카운트다운이 스타트업에 끼치는 영향 2024-01-03 18:06:14
것은 단순히 콘텐츠와 뷰티·패션 제품만이 아니다. 바로 서울 그 자체다. 이들이 구독자에게 중계한 서울의 거리와 자연, 문화 체험, 상품들은 전 세계에 방송됐다. 이것은 서울의 산업과 문화, 자연을 전 세계에 알리는 엄청난 홍보 효과를 갖는다. 콘텐츠산업 1억원이 수출될 때 생산유발효과는 5억1000만원이라고 한다....
[주말N쇼핑] 올해 마지막 세일…선물부터 생필품까지 2023-12-23 07:00:06
TV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 ▲ 롯데온 = 24일까지 겨울 패션 상품을 모아 '추운 날 뭐 입지?' 행사를 진행한다. 패딩과 코트, 니트, 가디건, 롱부츠, 어그, 머플러 등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고,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포츠 릴레이' 행사에서는 스포츠 의류와 운동화 및 방한화,...
블랙프라이데이 직구 인기 품목은 '패션잡화·전자제품' 2023-11-22 09:39:18
분석한 결과 패션잡화와 전자제품이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다. 블랙프라이데이는 미국의 추수감사절(11월 넷째주 목요일) 다음 금요일로, 추수감사절에 못 판 재고를 대거 세일하는 쇼핑 축제이다. 사이먼먼데이는 그다음 주 월요일이며, 연휴를 마친 직장인이 온라인 쇼핑을 하도록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2021년...
"사기 당할까" 불신 컸는데…쿠팡 위협하는 쇼핑몰의 정체 [신현보의 딥데이터] 2023-11-18 15:45:11
30% 안팎을 기록하며 가장 많았다. 반면 쉬인은 패션이나 뷰티에 관심이 많은 20대 여성 비중이 40%에 달하며 인기몰이 중인 것으로 파악됐다. 현재까지 절대적인 사용자 수는 쿠팡과 같은 주요 국내 기업에 한참 못 미치지만, 1인당 평균 앱 사용 시간을 보면 중국 업체들의 선전은 무시할 수준이 아니라는 평가가 나온다....
"인스타처럼 피드 장착"…AI 기반 네이버 앱, 내달 2일 출시 2023-10-31 10:16:19
있다. 클립은 K팝, 패션, 뷰티, 스포츠, 연예, 음식, 여행, 일상 등 다양한 숏폼 콘텐츠를 사용자의 관심사에 따라 추천하는 서비스다. 콘텐츠를 시청하는 즐거움에서 나아가 숏폼을 통해 네이버 예약, 쇼핑, 블로그 등 다양한 서비스와 연계된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인기판’에서는 사용자의 관심 주제에 따른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