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황우림X강혜연X마리아, ‘여름 여신’ 변신…시원 청량 매력 발산 2021-08-11 17:30:15
패션 피플’로 변신해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강혜연은 팬심을 저격하는 깜찍 발랄한 윙크와 얼굴 위 알록달록한 타투 필터로 보는 이들에게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했다. 이어 마리아는 투명한 비눗방울 필터 속에서 순백의 피부와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어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최근 걸그룹을 연상케 하는...
구하다, 펜디ㆍ프라다 이탈리아 현지 부티크 상품 큐레이션 제안 2021-08-02 11:30:00
있는 패션피플의 쇼핑 즐거움을 극대화하겠다는 취지에서 기획한 것이다. 구하다 관계자는 “유럽 명품 부티크의 정품 아이템만을 취급하고 전문 인력의 꼼꼼한 상품 검수와 실시간 카톡 상담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구하다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럭셔리 쇼핑을 즐기길 바란다”라면서 “특히 펜디, 프라다는 시즌 캐리 오버...
영국 음향기기 브랜드 마샬, 패션 라인업 아시아 최초 공식 런칭 2021-07-21 12:00:00
있었던 패션 라인인 만큼 많은 음악 팬들을 비롯한 패션 피플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기타리스트 지미 핸드릭스(Jimi Hendrix)와 에릭 클랩튼 (Eric Clapton) 같은 아티스트들이 사용했던 것으로도 잘 알려진 브랜드 마샬의 새롭게 런칭되는 패션컬렉션 가방은 레트로풍의 친숙한 마샬 앰프와 음악을 영감으로 한 독특한...
지속가능한 컨셔스 패션편집샵, 네오노블레스 Neo:Noblesse 런칭 2021-07-07 09:00:00
또한 이 지구를 사랑하고 이를 위해 행동하는 컨셔스 피플들을 위한 새로운 컨셉의 편집샵이다. 특히 네오노블레스는 여러가지 비건레더(Vegan Leather), 업사이클링(Upcycling), 사회환원(Donation), 제로웨이스트(Zero Waste) 등 컨셔스 패션 브랜드 큐레이션을 통해 지속가능하고 의식 있는 컨셔스 패션을 소개하는...
리조트피플-글로우서울 업무협약, 하이앤드 피트니스 문화 공간 선보여 2021-07-05 18:43:16
피플은 피트니스 플랫폼 전문 기업으로, 피트니스 전문 브랜드 `리조트휘트니스`와 요가&필라테스 전문 브랜드 `리조트랩`을 운영하고 있으며, 업계 최초로 백화점 프리미엄 패션층에 입점하면서 피트니스업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글로우서울과 함께 런칭하는 하이앤드 피트니스 브랜드는 공간컨텐츠의 가치와...
사이먼 도미닉 코드쿤스트, 보테가 베네타 워드로브 02 팝업 스토어 방문 촬영 2021-06-18 17:27:17
컬러로 일상에 생기를 더할 아이템들은 많은 패션 피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사이먼 도미닉이 착용한 마운트백의 생제르맹 소재 콥(COB) 컬러와 코드쿤스트가 착용한 미라벨 컬러 카세트백은 이번 워드로브 02 팝업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컬러라는 점에서 더욱 특별하다. 한편, 사이먼 도미...
남성 패션 브랜드 STCO, 모델 주우재와 여름 코디 화보 공개 2021-05-11 15:49:18
아니라 패션 현실패치 유튜브 `오늘의 주우재` 채널을 운영하면서 패션피플들에게 현실적인 코디를 제공해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이에 남성 브랜드 STCO(에스티코)는 주우재와 함께 여름의 느낌을 한층 끌어 올릴 수 있는 여름 신제품들을 화보로 풀어냈다. 한편 에스티코(STCO)는 지난 2003년 런칭한 국내 토종...
모델 아이린X이현신X정하영, 새롭게 론칭된 브랜드 스톰 1기 모델 발탁 2021-04-23 17:25:10
글로벌 패션 인플루언서로 국내외 패션 피플들에게 영향력을 발산하며 패션 업계에 새로운 돌풍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이린과 함께 새로운 스톰의 1기 모델로 발탁된 모델 이현신, 정하영 또한 그들이 가진 트렌디하면서도 자유분방한 MZ 세대로서의 매력을 스톰과 함께 전개해나갈 것으로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무신사, 몸값 2조5000억원…동반성장이 '거대 플랫폼' 만들다 2021-04-14 15:02:57
규모는 468억원에 이른다. 동대문에 패션 특화 공유 오피스인 ‘무신사 스튜디오’도 마련해 패션 스타트업과 예비 창업자들에게 제공한다. 해외 동반 진출도 적극 추진하고 있다. 무신사는 올해 초 패션 기획·유통업체인 아이디얼피플에 전략 투자해 브랜드의 해외 진출 지원을 본격화했다. 입점 브랜드 중 글로벌 시장...
현대카드, 패션 피플 필수품 '무신사 현대카드' 공개 2021-04-12 10:15:41
현대카드는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손잡고 '무신사 현대카드'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무신사 현대카드는 현대카드와 무신사가 두 회사의 브랜딩 및 데이터 사이언스 역량을 결합해 만든 전용 신용카드(PLCC, Private Label Credit Card)로 MZ세대의 소비 성향을 면밀히 분석해 심플한 할인 혜택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