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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의 재발견…천장까지 개방된 로비, 휴식 공간이 된 층층 계단 2024-02-22 16:57:22
1989년, 이제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의 대명사 ‘콘란숍’으로 유명한 테렌스 콘란 경을 중심으로 설립됐다. “교육, 산업, 상업 및 문화의 각 분야에서 디자인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서”가 설립 목적이다. 디자인 진흥을 위한 한 사람의 열정이 꾸준하게 전해져 거대하게 피어난 이곳은 디자인을 대하는 관점을...
'달콤함의 신세계' 열렸다…신세계百 강남점 '스위트 파크' 그랜드 오픈 2024-02-22 16:01:00
베이커리의 메뉴를 선별한 ‘베이커리 편집숍’과 색다른 퍼포먼스를 펼치는 디저트 바 등 신개념 매장도 도입했다. 전국 ‘빵지순례’ 맛집 5곳을 모은 편집형 매장 ‘브레드 셀렉션’이 대표 코너다. 30여 년 전통 ‘쟝블랑제리’의 맘모스빵과 단팥빵,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인 ‘태극당’의 모나카 등이 있다. 유명...
무신사, 日 도쿄 쇼룸 열어 2024-02-19 17:39:48
국내 브랜드가 참여했다. 쇼룸에는 4일간 일본 유명 편집숍과 백화점 등 패션·유통업계 바이어 150여 명이 방문해 K패션에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감각적인 브랜드 큐레이션으로 잘 알려진 편집숍 GR8과 빔즈, 유나이티드 애로우즈 등은 물론 이세탄, 한큐 등 주요 백화점 관계자도 찾았다. 오형주 기자 ohj@hankyung.com
무신사 도쿄 쇼룸에 日 바이어 150여명 다녀갔다 2024-02-19 16:33:29
브랜드가 참여했다. 쇼룸에는 4일 간 일본 유명 편집숍과 백화점 등 패션·유통업계 바이어 150여명이 방문해 K패션에 대한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 감각적인 브랜드 큐레이션으로 잘 알려진 일본의 편집숍 GR8과 빔즈, 유나이티드 애로우즈 등은 물론 이세탄, 한큐 등 주요 백화점도 포함됐다. 앞서 무신사는 지난해 7월에...
사흘간 빵지순례객 10만 모은 '디저트 신세계'…"신강 매출 30% 증가" 2024-02-19 11:40:58
베이커리의 메뉴를 엄선한 베이커리 편집숍 '브레드 셀렉션'에서는 유명 맛집 5곳의 대표 제품을 모았다. 30여 년 전통 '쟝블랑제리'의 맘모스빵과 단팥빵,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인 '태극당'의 모나카, '보리수 빠리'의 바게트, '스코프'의 스콘, '르빵'의 식빵을...
무신사, 일본 도쿄서 두번째 쇼룸…바이어들 K패션 '눈독' 2024-02-19 11:26:57
빔즈, 유나이티드 애로우즈와 같은 현지 유명 편집숍과 이세탄, 한큐 등의 주요 백화점을 비롯한 패션·유통업계 바이어 150여명도 찾아 K패션 브랜드를 탐색했다. 이 중에는 지난해 7월 봄·여름 시즌 쇼룸에 이어 재방문한 바이어 비중이 약 70%에 달했으며 이 가운데 절반 이상이 재차 상품을 매입한 것으로 전해졌다....
"빵지순례 왔습니다"…주말 10만명 우르르 2024-02-19 11:17:03
편집숍 '셰프스테이지'와 국내 대표 베이커리 '쟝블랑제리'에도 인파가 몰렸다. 팝업 매장으로 선보이고 있는 '초량온당'과 '슬지제빵소'에는 오픈 1시간 전부터 다른 매장 통로까지 대기 줄이 생겨나기도 했다. 신세계백화점은 스위트 파크를 시작으로 와인 전문관, 프리미엄 푸드홀...
첫 주말에만 10만명 방문…신세계 강남점 스위트 파크 '오픈런' 2024-02-19 11:02:49
편집숍 '셰프스테이지'와 국내 대표 베이커리 '쟝블랑제리'에도 인파가 몰렸다. 팝업 매장으로 선보이고 있는 '초량온당'과 '슬지제빵소'에는 오픈 1시간 전부터 다른 매장 통로까지 대기 줄이 생겨나기도 했다. 신세계백화점은 스위트 파크를 시작으로 와인 전문관, 프리미엄 푸드홀...
무신사, 도쿄서 쇼룸 열었다...日 판로 확대 2024-02-19 10:43:54
운영했다. 4일간 운영된 쇼룸엔 일본 유명 편집숍과 백화점 등 패션·유통업계 바이어 150여 명이 참여해 K패션 브랜드의 새 시즌 상품을 만났다. 이 중에는 일본의 편집숍 GR8과 빔즈, 유나이티드 애로우즈 등도 포함됐다. 또, 이세탄, 한큐 등 일본의 주요 백화점까지 다양한 유통 채널의 바이어가 방문했다. 방문자...
무신사, 일본 도쿄서 두번째 쇼룸…"현지 유통망 확대" 2024-02-19 08:38:16
편집숍과 이세탄, 한큐 등의 주요 백화점을 비롯한 패션·유통업계 바이어 150여명이 찾아 K-패션 브랜드를 탐색했다. 이 중에는 지난해 7월 봄·여름 시즌 쇼룸에 이어 재방문한 바이어 비중이 약 70%에 달했으며, 이 가운데 절반 이상이 재차 상품을 매입했다고 무신사는 설명했다. 무신사에 따르면 빔즈 소속 바이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