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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스침대, '하이브리드Z 스프링' 세계 15개국서 발명특허 2024-03-25 15:53:52
최근에는 ‘슬립테크’ ‘슬리포노믹스’로 대표되는 프리미엄 침대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올 상반기부터 ‘침대는 왜 과학일까’ 디지털 캠페인을 새롭게 전개하며 침대과학의 중요성을 다시금 내세우고 있다. 에이스침대는 국내외 특허 및 실용신안 300여 개, 총출원 880개로 업계에서 가장 많은 특허를 보유했다....
불면증 스트레스에 급기야…"1000만원짜리 침대 질렀어요" 2024-02-17 14:12:46
'슬리포노믹스'(sleeponomics)로 불리는 수면 시장 성장에 따른 움직임이다. 씰리코리아에 따르면 2012년 5000억원 규모였던 국내 슬리포노믹스 시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시기를 거치며 고성장, 2021년 약 3조원 수준으로 커졌다.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고 건강에 대한 관심이...
씰리침대, 프리미엄 매트리스 '엑스퀴짓 H' 선보여…"월 200개 판매 목표" 2024-02-07 11:36:53
세 번째 제품이다. 씰리침대는 '슬리포노믹스(sleeponomics)'로 불리는 수면 시장이 커지면서 프리미엄 매트리스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두고 업그레이드에 나섰다. 실제 전작인 '엑스퀴짓 ∥'는 지난해 월평균 판매량이 전년보다 약 30% 증가하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씰리코리아에 따르면...
hy, 프로바이오틱스 함유…수면·장 건강 도움 2023-12-28 16:06:47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슬리포노믹스(sleeponomics)’로 불리는 수면 시장 규모가 커지고 있다. 프로바이오틱스 1등 기업인 hy(옛 한국야쿠르트)는 기능성 음료 ‘수면케어 쉼’을 출시하며 수면 기능성 음료 시장에 진출했다. 수면케어 쉼은 출시 6개월 만에 1700만 병이 판매된 히트작 ‘스트레스케어 쉼’의 후속...
소프라믹, 롯데백화점 동탄점 22일 오픈…쿠션감 높인 신제품도 출시 2023-08-21 15:46:38
강수진 소프라믹 이사는 “슬리포노믹스라는 개념이 등장할 정도로 숙면을 위한 다양한 방법론이 제시되고 있는 가운데 단순히 ‘잠’만이 아닌 건강까지 생각하고자 하는 소프라믹의 브랜드 지향이 롯데백화점의 지향과 맞았다”라며 “롯데백화점 동탄점이 제공하는 다양한 소비자 접점을 통해 소비자 니즈를 파악하고...
이브자리, 기능성 베개 '슬립핏 PT'…신경외과·이비인후과 의사와 공동 개발 2023-06-14 16:08:48
포노믹스(sleeponomics)라는 용어의 등장을 필두로 ‘수면’이 소비 트렌드의 새 열쇳말이 되고 있다. 슬리포노믹스는 수면과 경제학의 합성어다. 숙면을 위해 많은 돈을 지불하는 현상을 가리킨다. 세계 슬리포노믹스 시장 규모는 지속적인 성장세다. 2020년 598억1510만달러에서 2030년 1119억2010만달러까지 커질 것이란...
이브자리, 수면습관·체형 따른 맞춤형 침구…꿀잠 보장하는 '슬립앤슬립' 2022-10-18 15:43:03
슬리포노믹스(Sleeponomics·수면 경제) 성장에 속도가 붙고 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코로나솜니아(Coronasomnia)가 확산되는 등 수면의 질이 저하되면서 ‘좋은 잠’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코로나솜니아는 ‘코로나’와 ‘인섬니아(불면증)’의 합성어로 직·간접 코로나 감염 등으로 불면증 증상이...
이브자리, 2030 겨냥해 온라인몰서 '슬립앤슬립 라인업' 확대 2022-10-18 15:42:26
포노믹스 주역으로 부상하고 있는 2030세대 공략에 공을 들이고 있다. 젊은 연령층 사이에 수면 장애를 겪는 이들이 빠른 속도로 늘어나고 있어서다. 시장조사업체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수면의 질 및 수면용품’ 인식조사를 한 결과를 보면, 20대와 30대는 2020년 대비 2022년 수면 시간이 부족하다고 응답한 비율이...
"침구류 매출, 최대 15배 증가"…침구 사업 강화하는 호텔들 2022-08-28 07:00:02
들이고 있다. 호텔 자체의 강점을 살릴 수 있는 부문인데다 '슬리포노믹스'(sleeponomics)로 불리는 숙면산업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는 판단에 따른 것으로 보인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2021년 7월 자체 굿즈 상점인 '스위트홈 바이 워커힐'을 오픈한 이후 1년간 침구류 판매 매출이 약 15배 증가했다...
무더위에 잠 못 드는 밤…침구류 구입 늘었다 2022-08-04 09:42:30
높아지고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슬리포노믹스(수면+경제의 합성어·숙면 경제)’가 성장하고 있다는 해석이다. 한국수면산업협회에 따르면 10년 전 4800억원 수준이던 국내 수면 관련 시장 규모는 3조원대로 성장한 것으로 추정된다. 조유정 컬리 생활팀 상품기획자(MD)는 "하반기에도 좋은 품질의 매트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