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병욱 손짓에, 윤소영 답했다…차갑고 예리했던 시벨리우스 2024-03-29 18:38:58
이끌어냈다. 그리고 서서히 풍성함을 더하며 쌓아 올린 드라마는 클라이맥스에 이르자 자연스럽게 카타르시스로 이어졌다. 이어진 시벨리우스의 ‘바이올린 협주곡’은 이병욱과 한경 아르떼필하모닉이 구축한 세계에 한층 깊이를 더했다. 바그너와 마찬가지로 시벨리우스 또한 극도의 피아니시모로 이야기를 시작한다....
'대담한 스타일' 제니도 입었다…MZ가 열광한 '신명품' 2024-03-29 09:58:57
구름처럼 풍성한 모양에 부드러운 가죽 소재로 만든 ‘클라우드 백(Cloud Bag)’을 선보였다. 내용물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바뀌어 재미를 주는 동시에 라일락, 라임, 그린 등 컬러로 출시돼 도시적인 감성도 묻어난다. 메종키츠네는 브랜드의 상징인 여우 심볼을 활용해 털이 풍성하고 균형 잡힌 몸매의 ‘베이비 폭스’...
아이유·아이브도 북미로…장윤중 표 카카오엔터, 어떻게 다를까 2024-03-27 09:49:27
업계 메인스트림에서 풍성한 네트워크를 쌓았다. 2015년 소니 합류 이래 소니뮤직코리아 대표와 소니뮤직 아시아허브 공동 대표를 역임하며 강다니엘, 오마이걸, 에이티즈, 모모랜드 등 한국 아티스트들의 해외 진출을 적극 진행했다. 해외 유명 가수들과 K팝 아티스트들과의 컬래버레이션도 추진해 성과를 냈다. 지속적인...
앰퍼샌드원, 팬심 향한 강렬한 질주…'브로큰 하트' [신곡in가요] 2024-03-26 18:00:05
퍼포먼스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졌다. 초반부 아이스하키 선수 콘셉트로 에너제틱한 매력을 극대화한 데 이어 쉼 없는 퍼포먼스로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멤버들의 풍성해진 제스처와 표정도 곳곳에서 포착할 수 있다. 메가크루와 함께하는 군무도 시선을 끈다. 데뷔 때와는 확연히 다른 분위기, 한층 성장한...
"온실가스 감축 위해 희망의 나무 나눠요" [뉴스+현장] 2024-03-26 17:32:32
숲이 가득한 청정지구를 만들기 위한 다짐을 나무로 형상화해 표현했다. 임정배 대상 대표이사는 "보다 많은 사람들이 청정지구를 만들기 위한 실천에 동참할 수 있도록 색다른 오프닝 공연과 풍성한 참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온실가스 제로 캠페인을 비롯해 다양한 친환경 활동에 앞장서며 환경존중 실천을...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확장…"영상으로 쇼핑시대" 2024-03-26 09:45:54
편성을 작년보다 70% 이상 늘리고 볼거리가 풍성한 콘텐츠 커머스를 강화한다. 다음 달 15일 모바일앱 홈 화면을 개편해 최상단에 숏폼을 배치해 주목도를 높이고 TV부터 모바일까지 다양한 라방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영상 플레이어도 개편한다. 모바일 라이브 담당 산하 조직도 대폭 늘렸다. 기존에는 기획팀과 제작팀만...
세종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더 풍성해졌다 2024-03-25 14:52:48
세종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이 더욱 풍성해졌다. 시는 최근 답례품 선정위원회를 열고 답례품 공급업체 13곳을 추가로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 답례품 선정위원회 심의 결과 고향사랑기부제 기부 포인트를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포인트 기부 답례품’을 신설했다. 한우와 한돈, 조치원 배, 싱싱 세종 수박 등 지역...
미니, '헤리티지&비욘드'전시 개최…신형 '쿠퍼·컨트리맨 EV' 공개 2024-03-25 12:51:00
미니 OS 9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탑재됐다. 이외에도 각 전시 모델에 맞춰 다채로운 콘셉트로 구성된 MINI 포토존과 스탬프 투어 이벤트, MINI 레이싱 시뮬레이션 게임 존 등 관람객을 위한 풍성한 즐길 거리도 마련될 예정이다. 미니 헤리티지 & 비욘드는 무료 관람으로 사전 예약을 통해 한정된 인원만 입장할 수...
혼다코리아, '2024 혼다데이' 열고 시즌 오프닝 선언 2024-03-25 11:14:24
이외에도 혼다데이를 상징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거북이 경주, 혼다네컷(즉석 사진촬영), 럭키 드로우, sns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로 고객들의 열렬한 호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행사에는 다양한 모터사이클 관련 용품 브랜드가 스폰서로 대거 참여해 더욱 풍성한 축제 분위기를 완성했다.
천만 '파묘' 흥행 굿판…극장가, 코로나 후유증 극복할까 [이슈+] 2024-03-23 06:32:01
소재와 도전적인 장르물까지 풍성해진 2월의 극장은 MZ 세대부터 장·노년층에 이르기까지 엔데믹 시대 관객층이 점차 확대되고 있다는 긍정적 신호를 볼 수 있었다. 손익분기점 330만인 '파묘'는 이달 매출액만 351억원이었다. 2월 전체 매출액의 3분의 1, 한국 영화 매출액의 절반이었다. 배급사인 쇼박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