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카오T 신규 가맹수수료 2.8%…'AI 추천' 배차 방식도 개편 2024-04-25 13:58:29
△프로멤버십 폐지 △상생 협력 기반의 택시플랫폼 환경 조성 등을 위해 뜻을 모았다. 또 가맹택시인 '카카오T 블루'보다 수수료율 낮춘 신규 서비스를 출시하기로 했다. 양측이 합의한 가맹수수료율은 2.8%였다. 카카오모빌리티 가맹택시의 실질 수수료율은 3~5% 수준으로 알려져 있다. 카카오모빌리티는 가입...
롯데렌터카, 비즈카 스탠다드 멤버십 확대 2024-04-24 10:19:52
차 관리 전문 솔루션 커넥트프로를 제공한다. 전문 매니저의 개별 상담을 통해 법인의 여건 및 차 사용 용도를 종합적으로 고려한 맞춤 차 추천도 지원한다. 롯데렌터카 관계자는 "앞으로도 모빌리티부터 라이프스타일에 이르는 풍성한 멤버십 혜택을 마련해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김성환 기자...
월드IT쇼 개막…ICT 기업들, AI 기술 앞다퉈 소개 2024-04-17 10:00:02
인공지능 기능을 만나볼 수 있다. 선불식 충전 카드부터 멤버십, 티켓, 선물하기 등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에 특화한 전자지갑 서비스 '삼성월렛' 기능도 소개한다. 갤럭시 스마트폰과 태블릿, 웨어러블 기기를 연결한 갤럭시 생태계도 확인할 수 있으며, 위치 확인용 모바일 액세서리 '갤럭시 스마트태그2'...
'LCK 4연속 제패' 젠지, 비스테이지서 팬 멤버십 회원 모집 2024-04-15 15:10:44
등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받는다. 이로써 비스테이지에 팬 공간을 선보인 LCK 소속 게임단은 T1, KT 롤스터, DRX, 디플러스 기아에 이어 젠지까지 5개로 늘었다. 젠지 LoL 팀은 전날 열린 2024 LCK 스프링 결승전에서 T1을 상대로 우승, 국내 LoL 프로리그 사상 최초로 4연속 우승을 달성했다. 이기영 비마이프렌즈...
편의점 CU, 하이브IM 게임 '별이되어라2' 협업 간편식 출시 2024-04-15 09:11:56
프로미스나인 이나경이 광고모델을 맡고 세븐틴 호시, 승관이 OST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이달 출시 이후 일주일 만에 글로벌 다운로드 건수가 150만건을 돌파하기도 했다. CU는 올해 간편식 수요가 늘고 있는 점을 고려해 '별이되어라2' 콘셉트로 만든 '한돈 듬뿍 김치 제육 도시락'과 '청양 참치...
손흥민·오타니·마스터스까지…쿠팡, '스포츠 맛집' 된 이유 2024-04-09 11:15:45
멤버십인 와우 회원 대상으로 제공, 몸집을 키워 토종 OTT 1위를 다툴 만큼 입지가 탄탄해졌다. 올해 프로야구 뉴미디어 중계권을 따낸 티빙 사례에서 볼 수 있듯 충성 팬덤을 보유한 인기 스포츠 중계는 OTT 입장에선 확실한 ‘사용자 확보’ 카드로 통한다. 회사 측은 “이번 마스터스 중계를 포함해 올해도 계속해서...
"이걸 돈 내고 보라고?" 야구팬들 분노…'티빙' 욕먹는 이유 [노유정의 의식주] 2024-04-06 08:00:03
MLB와 미국프로풋볼리그(NFL)를 중계하고 있고요. 미국 프로축구(MSL) 중계권은 애플TV가 가져갔습니다. 넷플릭스는 월드레슬링엔터테인먼트(WWE)의 인기 레슬링 프로그램 ‘로’를 10년 동안 독점 중계하는 권리를 따냈습니다. 스포츠, 이제 돈 내고 봐야 한다OTT의 스포츠 중계권 확보 경쟁이 의미하는 것은 ‘스포츠의...
[게시판] 스푼, 구독 서비스 출시 2024-04-01 15:38:04
개인 오디오 방송 플랫폼 '스푼'을 운영하는 스푼라디오는 크리에이터들이 후원 외에도 수익을 다양화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 '스푼 멤버십'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멤버십은 '프로'(Pro)와 '프리미엄'(Premium)으로 구성됐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800만원짜리도 3시간 만에 완판…2030 '이것'에 푹 빠졌다 2024-03-15 15:37:21
만들기로 했다. 그동안은 국내 여행이 주력이었는데, 해외 여행 회복세에 발맞춰 이 분야를 강화하겠다는 목표다. 쿠팡도 최근 아마존 출신 인력을 '쿠팡트래블' 디렉터로 앉히는 등 여행 부문을 강화하고 있다. 유료 멤버십인 '와우회원'에게 혜택을 제공해 '록인 효과'(충성고객 확보)를 노리고...
메트라이프생명, 롯데호텔앤리조트와 업무협약 2024-03-08 09:35:24
통해 롯데호텔앤리조트 측은 멤버십 고객을 더욱 확보하고, 메트라이프생명 측은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프라임플러스는 메트라이프생명의 최우수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VIP 프로그램이다. 대표적인 서비스로는 메트라이프의 방대한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의료, 여행, 교육, 투자, 법무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