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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아오른 엔진, 날아오른 엔하이픈…성장 증명한 월드투어 '출발' [종합] 2023-07-29 20:32:24
밝게 전환해 '어텐션, 플리스!(Attention, please!)', '파라독스 인베이전(ParadoXXX Invasion)', '테임드-대쉬드(Tamed-Dashed)'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유닛으로는 완전히 색다른 엔하이픈을 만나볼 수 있었다. 제이·제이크·성훈·선우는 제이의 솔로 기타 연주에 맞춰 어쿠스틱 버전의...
이노레드, 세계 3대 광고제 '뉴욕페스티벌'서 동상 등 4관왕 2023-07-21 09:09:32
아이템인 플리스와 햄버거의 치킨 패티를 연결시킨 크리에이티브 전략으로 주목받았다. 이노레드 박현우 대표는 "세계적인 광고제인 뉴욕페스티벌에서 여러 수상을 해왔지만, 3개 작품을 6개 부문에 출품해 5개 부문 숏리스트에 진출하고, 총 4개 어워드를 수상한 결과는 역대 가장 괄목할만한 성적이다. 특히 이번 바비톡...
BTS도 '픽'했다…김건희 여사 손에 들린 '백'의 정체 2023-04-30 14:00:52
소재로 '뽀글이'로 불리는 플리스와 등산화, 책가방 소재를 대체하고 있다. 코오롱스포츠 운영사 코오롱FnC는 3년 이상 된 재고 의류를 활용해 새 제품으로 만드는 국내 첫 업사이클링 브랜드 '래코드'도 운영하고 있다. 래코드는 꾸준히 하이브, SM 등 엔터테인먼트사와 협업하며 지속가능성을 젊은...
임영웅, KBS 특집쇼 출연료 왜 안 받았나 했더니…'반전' 2023-03-21 10:06:32
그냥 거대한 냉장고인데 스태프들은 관객이 들어오면 온도가 확 올라가서 또 아주 덥다고 한다"고 말했다. 이어 "김호중 씨 입장에서는 그게 안쓰러웠나 보더라. 전 스태프의 옷을 사비로 맞춰줬다. 현장에서 입으면 딱 맞을 정도의 플리스 집업이었다"면서 "자기의 무대를 만들어주는 사람들에 대한 리스펙트가 있는...
"귀엽네" 제니·한지민도 반했다…칼바람 추위에 뜬 패션 [이미영의 트렌드 톡톡] 2022-12-28 11:40:02
사람들도 늘고 있다. 특히 귀여움을 배가 시키는 플리스 소재 트루퍼햇이 인기다. 제니 한지민 김나영 등 연예인들도 챡용샷을 잇달아 올리고 있다. Y2K패션 열풍에 2000년대 초반 겨울 거리를 점령했던 어그의 인기가 올해 더 뜨거워졌다. 올해는 발목이 짧은 울트라미니 어그와 슬리퍼 어그가 거리를 활보하고 있다. 20대...
국내 주얼리 브랜드 르플리스, 프리다 칼로 사진전 콜라보 2022-12-22 15:24:53
플리스는 공식후원, 협찬 및 공식 주얼리 제작사로 참여한다. 콜라보 주얼리 아이템은 패션의 기본 아이템인 `팔찌`와 `프레임 뱅글` 등이며, 작가의 친필사인이 각인된 아트피스 형태로 출시한다. 또한, 르플리스의 고유 디자인인 `H 프레임` 디자인의 견고하고 깔끔한 뱅글 형태의 `브레이슬릿`은 프리다 칼로 작품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양털로"…군밤모자·어그부츠 인기 2022-12-13 14:33:55
1993 스튜디오의 플리스 바라클라바는 무신사에서만 1천여개 판매됐다. 무신사 관계자는 "플리스 소재는 의류뿐 아니라 다양한 방한 액세서리에도 활용되는 추세"라며 "귀여운 스타일부터 스트릿한 감성까지 스타일링 가능해 20·30세대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아미` 하트 속에 `푸마`...삼성물산 패션, 협업 제품 출시 2022-12-09 10:50:38
플리스 재킷, 다운 재킷, 후디, 스웻팬츠, 트라우저 등 겨울 옷장에 필수적인 아이템이다. 또, 1970년대 스타일을 연상하게 하는 슈즈를 비롯해 백팩, 크로스바디백, 버킷햇, 비니, 스카프 등 액세서리도 함께 선보인다. 아미의 설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알렉산드르 마티우시(Alexandre Mattiussi)는 “아미는...
[장경영의 마케팅 이야기] '등골 브레이커' 극복한 노스페이스 2022-12-06 18:31:12
플리스 후디’는 국내에서 수거한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리젠 코리아’ 소재를 적용해 친환경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밀레니엄+Z세대)의 취향을 저격했다. 천성용 단국대 경영학부 교수는 “부정적 스키마가 소비자의 선택에 부정적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노스페이스는 ‘라인 확장’과 ‘사회적 마케팅 전략’을...
美 '요란한 해고'의 시대…최대 피해자는 '화이트칼라 정규직' 2022-12-02 16:12:33
기업이 마음만 너무 앞섰다"며 "조정이 필요하다"고 지적했다. 일각에서는 화이트칼라 노동자 해고 행렬을 '파타고니아 조끼 불황'으로 부르는 경우도 있다고 WSJ는 덧붙였다. IT·금융 분야 사무직들이 의류업체 파타고니아사의 플리스 집업 조끼를 즐겨 입는다는 데 착안한 말이다. id@yna.co.kr (끝) <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