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스씨엠생명과학, ‘이로로’ 화장품 브랜드 홍콩 진출…레지나 스킨 메디칼과 독점 판권 2024-03-25 11:07:57
▲ 균일한 피부톤업 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하고 효능을 확인한 바 있다, 특히 이로로 뉴본 에이디 인텐시브 크림은 피부 건강을 개선해주는 제품 특성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피부면역 개선 확인을 위해서 인하대병원 소아과의 실제 아토피 환자 대상으로 임상을 진행중이다. 회사 관계자는 “일본 신규원료 및...
고물가에 다이소 '5천원 이하' 화장품 인기…"매출 85% 늘어" 2024-03-18 10:24:35
피부톤에 맞는 화장품을 선택한다면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뷰티용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다이소 연간 매출은 2021년 2조6천억원에서 2022년 2조9천억원으로 늘었고 지난해 3조원을 넘은 것으로 추정된다. 영업이익은 2021년 2천838억원, 2022년...
"요즘 선크림보다 많이 쓴다"…마스크 벗자 쏟아진 제품 2024-03-05 22:00:01
색조 화장품 지속력을 높이고 화사한 피부톤 표현을 돕는 데 주안점을 둔 제품이다. 패션기업 LF가 내놓은 화장품 브랜드 아떼는 4년 만에 자외선 차단제 신제품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징크옥사이드 성분을 이용한 무기계 자외선 차단제(이하 무기자차) ‘아떼 비건 릴리프 무기자차'다. LF 측은 "기존 자외선 차단제...
AGE20's, 중국 현지 모델 '진철원' 발탁...브랜드 인지도 확대 2024-02-22 10:30:31
담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고 다크닝 없는 화사한 피부톤을 연출해 준다. 특히 고귀함을 상징하는 24K 금과 가죽 소재의 케이스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은 물론 제품의 소장 가치를 더했다. AGE20’S 관계자는 "앞으로 브랜드 모델 진철원과 함께 중국 소비자들과 접점을 확대하며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플로르방송제작사, 김호연·김리하 키즈모델의 따뜻한 겨울 키즈룩 공개 2024-02-06 18:12:57
룩을 보여준다. 관계자는 “맑은 피부톤을 가진 김호연 키즈 모델은 활짝 웃는 미소가 상당히 이쁘다. 촬영이 긴장될 법도 하지만 타고난 끼로 동생과의 ‘남매미’를 뽐내며 예쁜 표정과 포즈를 척척 보여주며 많은 관계자들의 칭찬을 받았다”고 전했다. 김리하 키즈모델은 플로르에서 깜찍함을 담당하는 소속 키즈...
새로 바뀐 민주당 3색 로고가 이재명 퍼스널컬러?…갑론을박 2024-01-25 21:53:20
피부톤을 면밀히 검사하고 각종 색깔을 덧대어보는 등 간단치 않은 과정을 거쳤다"며 "겨울 쿨톤 결과를 받았다"고 쓴 바 있다. 사진을 보면 이 대표는 자신과 어울리는 색상의 원단을 얼굴 아래에 두르고 있는데, 공교롭게도 그 색상이 더불어민주당이 이번에 바꾼 색상과 유사하다. 여론의 갑론을박이 계속되자 민주당은...
에이블씨엔씨 미샤, 명동서 외국인 대상 '뷰티 클래스' 개최 2024-01-25 09:09:13
따른 메이크업 코칭과 피부진단, 피부톤 개선 등 한국의 다양한 뷰티 노하우를 배웠다. 에이블씨엔씨는 외국인 참가자들이 자사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도록 클렌징, 바디케어, 스킨케어, 색조 메이크업 등 인기 제품들로 구성된 선물을 무료 증정했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전 세계 38개국, 4만여개 매장에...
"회사에서 퍼스널 컬러를"…율촌, 사내 원데이 클래스 개최 2023-11-10 11:51:36
△피부톤 측색 △컬러 드레이프를 통한 진단 △베스트/워스트/비즈니스 컬러 팔레트 구성 등으로 진행됐다. 변호사들의 관심도 높았다. 율촌에 따르면 전체 인원 중 변호사의 참여율은 55%이었다. 이 중 30% 가량은 남성변호사였다. 율촌은 이외에도 매월 △골프·필라테스 △플라워 센터피스 △신발 커스텀 등 원데이...
내 얼굴 속 '숨은 사계' 찾기 2023-11-02 19:26:15
체험할 수 있어서다. AI로 정확한 피부톤을 측정한 후 아모레 뷰티 브랜드 헤라의 인기 제품 실키스테이파운데이션의 125개 색상 중에서 개인의 피부톤에 최적화된 색상을 추천해주는 방식이다. 이곳엔 아모레퍼시픽의 맞춤형 화장품 브랜드 톤워크의 립 제품 서비스도 있다. 메이크업 전문가와 상담하면 제형(부드러운...
[2023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스타트업 CEO] 컬러에 진심을 다해 연구하는 뷰티 플랫폼 운영기업 ‘컬러버랩’ 2023-10-26 22:56:18
유저에게 피부톤에 맞는 제품들을 추천해주고 있습니다.” 컬러버랩은 개인 맞춤 데이터 기반 뷰티 플랫폼 ‘컬러버’를 개발한 스타트업이다. 김조성 대표(32)가 2019년 12월에 설립했다. 컬러버랩은 컬러 데이터에 초점을 맞춰 사용자의 스타일링을 큐레이팅하는데 집중하는 기업이다. 현재 컬러데이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