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 "R&D 강화해 제2 도약" 2024-03-22 16:28:59
변화의 원년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는 22일 서울 서초구 The-K 호텔에서 열린 72기 정기 주주총회에서 창립 100주년을 맞은 하이트진로의 재도약을 위해 연구개발을 강화하고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주주총회에서는 △제72기 재무제표 및 연결재무제표 승인의 건(배당...
하이트진로 테라 출시 5년…누적 판매량 45억병 돌파 2024-03-20 18:00:24
하이트진로는 대표 맥주 제품인 ‘테라’가 출시 5년 만에 누적 판매량 45억4000만 병(330mL 기준)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초당 28.8병이 팔린 셈이다. 2019년 3월 출시된 테라는 연평균 17%의 판매 증가율을 보이고 있다. 지난해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100대 브랜드에 3년 연속 들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100%...
'출시 5주년' 테라, 누적 45억4천만병 팔려…연평균 17% 성장 2024-03-20 10:13:32
하이트진로는 출시 5주년을 맞은 맥주 제품 테라의 누적 판매량(19일 기준)이 45억4천만병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는 1초당 28.8병이 판매된 것으로, 21세기 이후 출시한 맥주 브랜드 가운데 가장 많이 판매된 수량이다. 테라는 지난 2019년 3월 출시 후 39일 만에 100만 상자 판매를 돌파했다. 또 5개년 연평균...
1초당 29병씩 팔렸다…테라, 5년간 45억4000만병 판매 2024-03-20 09:57:24
매출증가율은 17%를 기록했다고 하이트진로는 전했다. 하이트진로는 테라의 성공 요인으로 제품력과 채널별 차별화 전략을 꼽았다. 리얼탄산 공법으로 제작한 테라는 거품이 조밀하고 탄산이 오래 유지되며 라거 특유의 시원한 청량감을 극대화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는 설명이다. 또한 테라는 '홈술' 트렌드 확산...
하이트진로 테라 5주년, 누적판매 45억4천만병…초당 29병 팔려 2024-03-20 09:36:42
= 하이트진로[000080]는 자사 대표 맥주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테라'가 출시 5년 만에 누적 판매 45억4천만병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1초당 28.8병(330㎖ 기준)이 팔린 꼴이다. 테라는 5년간 연평균 성장률 17%를 기록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테라가 100% 리얼탄산 공법으로 거품이 조밀하고 탄산이 오래...
하이트진로, LA다저스 스폰서십 2026년까지 연장 2024-03-19 11:00:40
= 하이트진로[000080]가 '진로'(JINRO) 브랜드 홍보를 위해 미국 프로야구 LA다저스와의 스폰서십 계약을 2026년까지 3년 연장한다고 19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2012년부터 LA다저스와 스폰서십을 체결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홍보 활동을 펼치며 13년째 동행을 이어가고 있다. LA다저스 파트너사로서 로고 사용권은...
하이트진로, LA다저스 스폰서십 계약 3년 연장 2024-03-19 10:08:44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구장 내 단독 판매 부스인 하이트진로 바(HITEJINRO BAR)와 11개 매점을 통해 과일 소주 4종과 테라 캔맥주, 진로 소주 쏘 블루 칵테일을 팔고 있다. 다저스 구장 내 과일소주 판매량은 최근 3개년 연평균 약 31% 성장률을 보이기도 했다. 하이트진로는 올해 복숭아 과일 소주를 추가...
제로 슈거 소주 인기…하이트진로, 황금 두꺼비 띄운다 2024-03-15 10:00:26
반영한 신제품 '진로골드'를 내놨다. 하이트진로는 알코올 도수 15.5도의 제로 슈거 소주 진로골드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진로골드는 과당을 사용하지 않고, 쌀 100% 증류원액을 첨가해 부드러운 맛을 내는 데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부드럽고 편안한 음용감을 위해 알코올 도수는 15.5도로 맞췄다. 신제품...
하이트진로, 15.5도 제로슈거 소주 '진로골드' 출시 2024-03-15 09:22:22
최상의 '부드러운 맛'을 구현해냈다는 것이 하이트 진로 측의 설명이다. 특히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슈거' 소주로, 쌀 100% 증류원액을 첨가한 것이 특징이다. 하이트진로는, 지속적인 소비자 조사와 분석을 통해 다양한 도수에 대한 니즈가 있다는 점에 주목해 부드럽고 편안한 음용감의 15.5도로...
하이트진로, 소주 신제품 '진로골드' 출시…도수 15.5도 2024-03-15 08:53:18
하이트진로, 소주 신제품 '진로골드' 출시…도수 15.5도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하이트진로[000080]는 도수 15.5도의 소주 신제품 '진로골드'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진로골드는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슈거' 소주로, 쌀 100% 증류원액을 첨가해 부드러운 맛을 냈다. 부드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