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주 독하거나 아주 순하거나…요즘 불티나게 팔리는 술 2023-11-15 22:00:01
‘처음처럼 새로’와 하이트진로의 ‘진로이즈백 제로슈거’는 16도까지 내려왔다. 도수가 낮은 주류로 꼽히는 막걸리 선호도 커지고 있다. 시중에 판매되는 막걸리 도수는 평균 6도 안팎으로, 17도 이상의 소주보다 도수가 낮다. 막걸리는 과거에 중장년 남성이 선호하는 술이었지만 지금은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
MZ세대 하이볼 열풍에 토닉 매출 급증 2023-03-13 09:27:25
실적을 달성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MZ세대를 중심으로 한 저도주·혼합주 문화에 따라 토닉워터 라인업을 확장한 전략이 주효했고 최근 3∼4년간 '소토닉'(소주+토닉워터), 하이볼 열풍으로 외식업소의 토닉워터 취급률이 높아진 것도 긍정적 영향을 미쳤다"고 설명했다. 실제 진로토닉워터의 연간 매출은 5년...
지난해 하이트진로음료 매출 최고치…하이볼열풍에 토닉매출 2배 2023-03-13 09:14:06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MZ세대를 중심으로 한 저도주·혼합주 문화에 따라 토닉워터 라인업을 확장한 전략이 주효했고 최근 3∼4년간 '소토닉'(소주+토닉워터), 하이볼 열풍으로 외식업소의 토닉워터 취급률이 높아진 것도 긍정적 영향을 미쳤다"고 설명했다. 실제 진로토닉워터의 연간 매출은...
무알코올 맥주 인기에 관련 상품 매출 급증 2023-01-19 09:12:51
`하이트제로0.00`의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31%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제품이 출시된 2012년 판매량은 600만캔 수준이었으나 지난해 2천700만캔으로 4.5배가 됐고,누적 판매량은 1억1천만캔을 넘었다고 하이트진료음료는 설명했다. 하이트제로0.00은 무알코올, 무설탕 제품이며 열량은 100mL당 4㎉ 미만으로 `식품...
무알코올 맥주 인기에 '하이트제로0.00' 매출 31%↑ 2023-01-19 09:09:38
'하이트제로0.00' 매출 31%↑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하이트진로음료는 맥주맛 무알코올 음료인 '하이트제로0.00'의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31%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제품이 출시된 2012년 판매량은 600만캔 수준이었으나 지난해 2천700만캔으로 4.5배가 됐고,누적 판매량은 1억1천만캔을...
파격 변신에 '대박'…1인가구 열광한 식품 뭐길래 2023-01-15 13:29:13
제품들도 잇따라 출시됐다.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10월 무알코올 맥주인 '하이트제로 0.00' 소용량 제품을 출시했다. 기존 제품(350mL)보다 용량이 줄어든 240mL짜리 제품이다. 골든블루는 기존 700mL 병으로 판매되는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를 200mL 소용량으로 판매하고 있고, 페르노리카 코리아도...
무알코올·무가당 제품 인기…주류업계 '헬시플레저' 바람 2022-11-27 07:00:01
업계의 시각이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자사 무알코올 맥주 '하이트제로0.00'의 누적 판매량이 지난 8월 1억캔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하이트제로0.00은 알코올, 칼로리, 당류 0%이다. 칼로리 역시 100mL당 4kcal 미만으로 사실상 제로다. 하이트제로0.00는 최근 3년간 세 배 이상의 매출 증가세를 나타냈고 올해...
무알코올 '하이트제로0.00' 출시 10년…1억캔 판매 2022-11-24 09:49:47
맛 음료 '하이트제로0.00' 매출이 지속해서 증가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하이트제로0.00는 2012년 11월 출시된 국내 최초의 무알코올 맥주 맛 음료로 지난 8월 누적 판매량 1억 캔을 돌파했다. 최근 3년간 세 배 이상의 매출 증가세를 나타냈고 올해 1~3분기 누적 매출도 지난해 동기 대비 44% 늘었다. 시중에...
[금주신상] 풀무원 '프리미엄 떡볶이 키트'·농심 '파스타랑' 2022-10-22 07:00:04
하이트진로음료는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0.00' 240㎖ 소용량 캔을 출시했다. 온라인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 롯데제과[280360]는 돼지바 딸기 맛과 바나나 맛 미니 초코바 2가지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크런키 초코바 돼지에바나나'를...
"건강 챙기는 MZ세대에 인기"…요즘 술엔 '이것' 빠졌다 2022-09-01 23:05:32
알콜릭)음료로 분류된다. 업계에 따르면 2012년 하이트진로음료가 '하이트제로 0.00'으로 연 국내 무알코올 맥주 시장 규모는 그해 12억원에서 지난해 200억원 수준으로 성장한 것으로 추산된다. 올해도 고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분위기다. 일례로 편의점 CU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무알코올 맥주 매출은 지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