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레저 라이프] 방충 기능성 의류 `인기` 2013-05-31 17:58:02
밀레(대표 한철호)는 기능성 소재 안티버그(Anti Bugs)를 사용한 `미샤벨 재킷`을 출시했습니다. 안티버그란 국화류의 식물에서 추출한 천연 방충 성분으로, 해충의 움직임을 둔화시키고 접근을 방지합니다. 인체에 무해해 미국환경보호청(EPA)에서 의류 적용을 허용한 유일한 방충 성분이자 세계건강기구(WHO)에서도...
밀레, 국내 최초 그늘막 일체형 `루체른 체인저 텐트` 출시 2013-05-14 09:49:29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가 타프로도 활용 가능한 국내 최초 트랜스포머형 텐트 `루체른 체인저 텐트`를 출시했습니다. 루체른 체인저 텐트는 차양 효과가 탁월한 확장형 캐노피를 갖추어 캐노피를 펼쳐 고정시키면 별도의 타프(그늘막)가 필요 없는 일체형 제품. 타프는 한낮의 강한 햇빛은 물론 비와...
불황 이기는 기업 체험 마케팅 `인기` 2013-03-27 09:03:49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가 2013년 새로이 출시된 고어텍스 재킷 구매 고객들과 함께 한라산 산행 이벤트를 진행했다. 추첨을 통해 40명의 1등 당첨자를 선정하고 동반 1인까지 총 80명이 함께 3월 29일부터 30일까지 1박 2일동안 한라산 산행을 떠나게 된다. 2등 당첨자 50명에게는 트레일 워킹화를, 3등...
밀레, 자체개발 방풍 소재 적용 `피레네 재킷` 출시 2013-03-26 14:39:00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 http://www.millet.co.kr)가 자체 개발한 기능성 방풍 소재 ‘윈드 엣지’(Wind Edge)를 사용한 ‘피레네 재킷’을 출시합니다. 피레네 재킷은 밀레에서 자체 개발해 올해 처음 선보이는 기능성 소재 ‘윈드 엣지’를 사용한 제품. 윈드 엣지는 특수 멤브레인을 코팅해...
밀레, 젤 컴포트 시스템 `픽션 G36` 배낭 출시 2013-03-14 15:40:26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가 산행 시 유발되는 어깨 근육의 통증을 젤 컴포트(Gel Comfort) 시스템을 통해 획기적으로 줄인 배낭 ‘픽션 G36’을 출시했습니다. 픽션 G36은 중, 단거리 산행에 적합한 36L 들이의 배낭으로, 어깨 멜빵 내부에 젤을 충격 완화제로 삽입해 어깨끈의 상하 움직임과 소지품의 하중으로...
밀레, 전문성 강화 위해 `임직원 대상 암벽반` 운영 2013-03-11 16:07:40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 http://www.millet.co.kr)가 직원들을 아웃도어 전문가로 양성함과 동시에 사내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하기 위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암벽반 운영을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9일 첫 수업을 시작한 밀레 암벽반은, 앞으로 매주 도봉산장 일원에서 암벽 등반 전반에 관한...
밀레,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 실시 2013-03-07 17:59:17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가 전국의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티셔츠?반다나(목에 두르는 등산용 스카프) 디자인 공모전을 오는 4월 8일까지 실시합니다. 이번 공모전은 ‘진실을 만나다’라는 밀레의 브랜드 슬로건과 로고를 효과적으로 활용해 독창적이면서도 아웃도어의 도전정신을 잘 표현한 티셔츠와...
밀레, 세계적 디자이너 이시소네와 협업 ‘스텔스’ 라인 론칭 2013-02-28 20:13:46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 http://millet.co.kr )가 세계적인 아웃도어 웨어 디자이너 유타카 이시소네와 협업해 심플한 디자인 속에 다양한 기능적 디테일이 숨어 있는 미래적인 아웃도어 라인 ‘스텔스(Stealth)’를 론칭했습니다. 스텔스 라인은 항공기나 함정이 적군의 레이더망에 포착되지 않도록 하는...
밀레, 한라산 산행 이벤트 2013-02-25 16:00:08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 www.millet.co.kr)가 1박 2일 동안 올레길과한라산의 정취를 한껏 맛볼 수 있는 산행 이벤트를 고어코리아와 함께 오는 3월 3일까지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밀레 엠 포인트 카드 회원 중 올해 새로이 출시된 고어텍스 재킷을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프랑스 삼색기에서 영감을 받은 아웃도어의 컬러란? 2013-02-21 13:36:02
최준범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www.millet.co.kr 대표 한철호)가 20일 대전 리베라 호텔에서 2013년 S/S 시즌 상품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 날 상품설명회에서는 2013년 전반의 영업, 기획 및 마케팅 전략을 공유하는 것을 시작으로, 올해 봄·여름 아웃도어 트렌드와 제품 라인업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화려한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