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노벨피아 웹소설 원작게임 ‘인류보호회사’, 펀딩 공개 3일 만에 목표금액 200% 달성 2024-04-19 14:59:38
노벨피아가 데브메이트와 협업하여 개발중인 스토리텔링 기반 보스레이드 로그라이크 게임이다. 이상異常이라는 이상개체로부터 인류를 지키는 원작의 내용을 바탕으로 이상異常을 제압해나간다는 독특한 소재를 다루고 있다. 소설로만 보던 캐릭터의 서사를 주인공의 시점으로 체험해나갈 수 있으며 스테이지 클리어에...
기아, '디스플레이 테마' 美서 우선 출시 2024-04-19 10:16:59
vehicle, 소프트웨어 중심 자동차)로의 전환을 가속화하고 상품 선택폭을 넓혀 고객 취향에 맞는 개인화된 차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디스플레이 테마를 개발했다는 입장이다. 기아 cxd사업부 파블로 마르티네즈(pablo martinez) 상무는 “디스플레이 테마 출시로 고객은 차량 구매 이후에도 자신의 차량을...
HDC랩스, 코웨이와 전략적 MOU 통해 공간케어 시장 진입 추진 2024-04-19 10:00:00
따른 상품을 패키지화하고 차별화된 공간관리 전략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HDC그룹 내 호텔&리조트 ESG 경영에 따른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시행 2024. 3. 29.] [대통령령 제34317호, 2024. 3. 19. 일부개정]’ 시행에 따른 일원으로 페트병 생수를 대신해 환경가전인 정수기의...
"한국차엔 언제 적용되나"…기아가 북미서 새로 공개한 기능 2024-04-19 09:15:59
중심으로 진화하는 자동차)로의 전환을 가속화하고 상품 선택폭을 넓혀 고객 취향에 맞는 개인화된 차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디스플레이 테마를 개발했다. 파블로 마르티네즈(Pablo Martinez) 기아 CXD사업부 상무는 "디스플레이 테마 출시로 고객은 차량 구매 이후에도 자신의 차량을 개성 있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게...
"주 소비층 이탈 막아라"…KT알파, 4050 패션플랫폼 퀸잇 손잡는다 2024-04-18 14:45:51
퀸잇과 손잡는다. 각사의 자체브랜드(PB) 상품을 상대 플랫폼에서 판매하는 형태다. 주 소비층인 4050 여성의 이탈을 막고 신규 소비자를 유입시키겠다는 목표가 맞아떨어진 결과다. KT알파는 퀸잇과 전략적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KT알파는 홈쇼핑 판매 방송을 기반으로 하는 PB ‘르투아’를...
마이리얼트립, 사이판?티니안?로타 ‘이웃섬 투어’ 프로모션 2024-04-18 14:21:38
잘 알려져 있지 않은 여행지다. 마이리얼트립은 로타섬 상품을 올해 3월부터 선보였으며, 이를 계기로 마리아나 관광청과 오는 5월 19일까지 사이판?티니안?로타 등의 섬들을 한데 모아 ‘이웃섬 투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웃섬 투어는 티니안섬 당일 투어, 로타섬 1박 2일?2박 3일 투어 상품으로 구성돼...
아마존, '49달러 이상 구매' 한국 무료 배송…11번가 "일시 프로모션" 2024-04-18 10:17:13
전략적 제휴를 맺고 한국 소비자들에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11번가를 건너 뛰고 한국 직진출을 위한 사전 작업 아니냐는 관측도 있다. 11번가 관계자는 "11번가와 무관한 아마존 닷컴이 진행하는 일시 프로모션"이라며 "11번가는 SK텔레콤 구독 서비스인 우주패스 가입자를 대상으로 아마존 직구 상품을 무료 배송하는 등...
쿠팡, 이번엔 KB국민카드 협업 '와우카드' 혜택 강화 2024-04-18 09:15:04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제휴사들과 협업해 와우 카드 고객분들께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쿠팡은 또 내달 7일까지 '가정의 달 식품 프로모션' 행사를 통해 와우 회원에게 매주 200여종의 상품을 최대 78% 할인 판매 중이다. 같은 기간 특급호텔과 리조트, 테마파크 등 130여종의...
아마존의 파격…韓직구 제품 무료배송 2024-04-17 20:50:10
11번가를 통해 아마존 상품을 구매하는 사람이 많지 않았다. 한국에서 미국 직구 상품으로 인기가 높은 TV, 골프채, 고가 의류 브랜드 등이 대부분 살 수 없는 품목으로 막혀 있는 탓이다. 아마존과의 협업을 통해 국내 1위 e커머스 자리를 노렸던 11번가 입지는 크게 약화했다. 11번가는 월간활성이용자(MAU) 기준 지난...
"49불 이상 주문 무료배송"…아마존, 7조 韓 직구시장 정조준 2024-04-17 20:43:30
일부 상품 등은 무료배송 품목에 해당됐다. 업계에서는 아마존이 앞서 11번가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 시장의 가능성을 확인한 만큼 49달러 이상 무료 배송 서비스에 나선 것으로 풀이하고 있다. 앞서 아마존은 SK텔레콤의 유료 멤버십 '우주패스'를 연결고리로 한 SK텔레콤-아마존-11번가 협력을 통해 한국 시장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