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의점 MD전략, 소량화에서 대량화로…'점보 상품' 잇따라 1위 2023-06-27 13:49:48
‘혜자로운맘모스빵’은 이달 베이커리 카테고리 매출 1위에 올랐다. 중량 420g으로 일반 빵 제품의 중량(100g 내외)과 비교해 월등히 크다. GS리테일 관계자는 “1인 1빵 소비 공식을 깨고 친구 또는 동료들과 나눠먹는 공유 먹거리 제품으로 유명세를 타며 매출이 치솟았다”며 “일반 빵에 비해 탁월한 가성비로 높은...
"불황엔 커야 잘 팔려"…편의점 점보상품 통했다 2023-06-27 10:33:36
혜자로운맘모스빵'도 큰 성공을 거둔 대용량 상품 가운데 하나다. 김혜자 도시락 브랜드를 베이커리로 확장한 첫 번째 상품으로, 이달 기준 베이커리 카테고리 1위에 올랐다. 푸짐한 용량으로 친구 또는 동료와 나눠 먹는 '셰어(공유) 먹거리'로 명성을 얻으며 매출이 치솟았다.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기로 한...
'클수록 잘 팔려'…GS25 "대용량 상품이 매출 견인" 2023-06-27 08:48:48
혜자로운맘모스빵'도 큰 성공을 거둔 대용량 상품 가운데 하나다. 김혜자 도시락 브랜드를 베이커리로 확장한 첫 번째 상품으로, 이달 기준 베이커리 카테고리 1위에 올랐다. 푸짐한 용량으로 친구 또는 동료와 나눠 먹는 '셰어(공유) 먹거리'로 명성을 얻으며 매출이 치솟았다.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기로 한...
샤이니, 실력·스케일 완벽하게 빛났다…감동의 '컴백 전야제' [리뷰] 2023-06-25 18:55:01
떼창은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무엇보다 하루 뒤인 26일 발매하는 정규 8집의 곡을 무려 6곡이나 선공개하며 '혜자로운' 공연의 방점을 찍었다. 타이틀곡 '하드(HARD)'는 물론 수록곡 '라이크 잇', '스위트 미저리(Sweet Misery)', '쥬스(JUICE)', '아이덴티티(Identity)'...
백화점·마트·편의점서 애플페이로 결제하면 캐시백 2023-06-07 09:38:50
다양한 식품 관련 혜택이 주어진다. GS25에서는 '혜자로운 맘모스빵'과 샌드위치 50% 할인이 주어지며, 이마트24에서는 삼각김밥 BEST 10 상품을 20% 할인해준다.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에서는 햄버거 전종에 대해 15% 할인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애플페이에 추가된 모든 현대카드(법인·체크카드 제외)를...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이 60원?"…짠테크족 몰리는 곳 2023-05-30 21:00:04
GS25는 지난달 세 차례에 걸쳐 정가 4500∼4900원인 '혜자로운 집밥' 도시락 두 종을 350∼470원대 가격에 팔았다. 3만개 한정 판매 상품이었는데 첫 번째 할인 때는 40분 만에 완판됐으며 두 번째, 세 번째 할인했을 때도 오전 중에 준비 물량이 동 나는 등 폭발적 인기를 끌었다. 업계 관계자는 “초저가 이벤트...
커피가 60원?…고물가에 편의점 초저가 상품 2023-05-30 06:49:16
등과 제휴해 정가 4천500∼4천900원인 '혜자로운 집밥' 도시락 2종을 350∼470원대 가격에 3만개 한정 판매했다. 해당 도시락은 첫회인 10일 40분 만에 완판됐고, 20일과 30일에도 오전 중에 준비된 물량이 동이 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러한 가격 파괴는 GS25 사례에서 보듯 편의점마다 운영하는 PB...
60원 커피·350원 도시락…편의점 '가격 파괴' 경쟁 2023-05-30 06:31:00
등과 제휴해 정가 4천500∼4천900원인 '혜자로운 집밥' 도시락 2종을 350∼470원대 가격에 3만개 한정 판매했다. 해당 도시락은 첫회인 10일 40분 만에 완판됐고, 20일과 30일에도 오전 중에 준비된 물량이 동이 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러한 가격 파괴는 GS25 사례에서 보듯 편의점마다 운영하는 PB...
당신만 모른다…편의점 '구독서비스'의 비밀 2023-05-29 12:59:13
음료 등으로 구성된 GS25 클럽한끼의 매출 상위 품목을 보면 '혜자로운집밥' 시리즈를 비롯한 도시락이 1∼3위를 휩쓸 정도로 강세였다. CU에서도 구독서비스를 통한 도시락 구매 비중이 13%로 가장 컸고, 이어 커피(10.2%), 우유(9.0%), 삼각김밥(8.3%), 컵라면(7.5%) 순으로 나타났다. 삼각김밥과 컵라면 역시...
'김혜자 도시락' 대박 나더니…"쏠쏠하네" 편의점서 인기 2023-05-29 10:44:07
음료 등으로 구성된 GS25 클럽한끼의 매출 상위 품목을 보면 '혜자로운집밥' 시리즈를 비롯한 도시락이 1∼3위를 휩쓸 정도로 강세였다. CU에서도 구독서비스를 통한 도시락 구매 비중이 13%로 가장 컸고, 이어 커피(10.2%) 우유(9.0%) 삼각김밥(8.3%) 컵라면(7.5%) 순으로 나타났다. 삼각김밥과 컵라면 역시 식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