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혜자 도시락' 잡으러 나온 '백종원 도시락'…실제 후기 보니 2023-03-20 17:40:18
의미)'는 유행어를 만들어낸 주역. 돌아온 '혜자로운 집밥 제육볶음도시락'은 제육볶음을 메인 반찬으로 흑미를 섞어 지은 밥을 통해 집밥의 느낌을 살렸다. 계란 프라이를 밥 위에 얹었으며 볶음김치, 어묵볶음, 떡갈비 반찬을 곁들였다. '혜자 도시락'이 출시 한 달여 만에 누적 판매량 150만 개를...
아우디, 2022년 역대 최대 영업이익 달성 2023-03-20 09:42:23
690억~720억유로로 예측했다. 예상 영업이익률은 9~11% 수준이며 순현금흐름은 45억~55억유로로 전망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gm, 얼티파이에 음성 비서 추가하나 ▶ [영상]혜자로운 suv, 르노코리아 qm6 – 합리적 소비의 끝입니다! ▶ [시승]정교함으로 무장한 벤츠 eqs 450+ ▶ 쌍용차 토레스 개선?...
기아, 장기대기 출고자 위한 '베네핏 플러스' 운영 2023-03-20 09:14:26
제외한 차종을 출고하고 대기기간을 충족한 사람들에 한해서 출고 후 90일 이내 '마이기아' 앱을 통해 혜택을 신청할 수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gm, 얼티파이에 음성 비서 추가하나 ▶ [영상]혜자로운 suv, 르노코리아 qm6 – 합리적 소비의 끝입니다! ▶ [시승]정교함으로 무장한 벤츠...
'가성비甲' 혜자도시락의 온기…매출절벽 협력사까지 퍼졌다 2023-03-09 17:47:08
김혜자도시락 2.0평소 이 작업대에서 일하는 직원 수는 10명 남짓이다. 최근엔 더 늘었다. 2017년 판매가 중단됐다가 6년 만에 재출시된 ‘김혜자도시락 2.0’이 흥행몰이에 성공하면서다. 이 공장은 경기 안산, 군포, 성남 분당 등 경기 남부권역과 충남 공주, 충북 청주의 GS25 점포에 들어가는 프레시푸드(FF)를 만든다....
"혜자가 혜자했네"…도시락 반응 폭발에 덩달아 들썩인 곳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03-09 09:00:03
이곳에선 1분마다 20개의 도시락이 만들어진다. ○‘김혜자도시락’ 인기에 공장 매출 30%↑ 평소 이 작업대에서 일하는 직원은 10명 남짓이지만 최근에는 투입되는 직원 수가 늘었다. GS25가 지난달 출시한 '김혜자도시락 2탄'이 흥행몰이에 성공하면서다. 이 공장은 경기 안산, 군포, 분당 등 경기 남부권역과...
'김혜자 도시락' 돌풍…GS25 상품 중 매출 1위 2023-03-01 17:59:20
‘가성비’를 내세운 김혜자 도시락 신제품이 큰 호응을 얻으면서 편의점 도시락 시장 전체가 확대됐다는 평가가 나온다. 신제품이 출시된 지난달 15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도시락 매출은 직전 2주 대비 51.2% 뛰었다. 김혜자 도시락은 2010년 처음 출시됐다. 당시 ‘혜자롭다’라는 신조어까지 만들어내며 폭발적인 반응을...
'김혜자 vs 백종원' 맞짱 뜬다…편의점 도시락 '끝판왕'은 2023-02-15 22:00:01
여전한 것으로 보인다. GS리테일에 따르면 GS25의 혜자로운 집밥 제육볶음도시락 발주 물량은 통상 신상품 도시락의 평균 발주 수량보다 350% 이상 많은 것으로 조사됐다. GS25가 6년 만에 김혜자 도시락을 다시 선보인 건 편의점 간편식 시장을 둘러싼 경쟁에서 승기를 잡기 위해서다. GS25에 따르면 지난해 도시락 매출은...
돌아온 `혜자 도시락`...GS25, 한달간 3900원 판매 2023-02-15 10:44:01
맞춘 김혜자 도시락이 런치플레이션 수요에 대한 새로운 대안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로 GS25의 지난해 도시락 매출 신장율은 41.2%에 달한다. 올해 2월 12일까지 누적 신장율도 22.9% 수준이다. 이번 도시락은 `혜자로운 집밥`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풍성한 집밥을 컨셉으로 잡았다. 우선, 메인 반찬은...
GS25 공장에 뜬 국민배우…'혜자 도시락' 6년 만에 돌아온다 2023-02-07 16:48:15
상품 출시를 위해서 약 1년의 준비 과정을 거쳤다. 이정표 GS리테일 마케팅부문장은 “물가가 가파르게 치솟고 있는 가운데 부담이 적은 가격으로 풍성한 먹거리를 원하는 고객들이 ‘혜자 도시락’을 떠올리며 소환을 요청한 경우가 많았다”며 “새로운 버전의 혜자 도시락이 뉴트로에 열광하는 MZ세대까지 사랑받을 수...
"혜자로운 집밥"…김혜자 도시락 6년만에 재출시 2023-02-07 10:07:14
후레시퍼스트에 방문하기도 했다. 김혜자와 GS리테일은 지난해 2월부터 도시락 출시를 위해 `혜자로운 집밥`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한편, GS리테일은 최근 지자체, 금융사 등과 함께 `아동급식카드 온라인 사전 예약 시스템`을 구축해 아동이 할인된 가격으로 양질의 먹거리를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사진=GS리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