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어디다 버려야 하나요?"…명동 갔다가 '한숨' 터져 나온 이유 [현장+] 2024-02-14 20:00:04
쓰레기봉투를 비치해둔 노점도 많았다. 호떡 노점을 운영하는 한 상인은 "종이컵을 버려달라고 하는 손님들의 쓰레기만 받아서 버려드린다"며 "손님들이 자유롭게 쓰레기를 버리시게끔 두면 감당이 안 돼서 쓰레기통 없이 장사하는 노점이 많다"고 귀띔했다. 부동산 컨설팅 업체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의 2024년 한국 주요...
쫓아다니는 중학생들 불러 호떡 사준 한동훈…"잘 생겼다" 2024-02-03 14:12:52
호떡을 사줬다. 한 위원장이 이들에게 "수업 빼먹고 온 것 아니냐"라고 묻자 학생들은 "방학이라 돌아다니고 있다"고 답했다. 한 위원장이 호떡을 사주자 학생들은 "한동훈 파이팅" "잘생겼다"고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한 위원장은 시장 방문을 마치고 기자들과 만나 "설을 앞두고 굉장히 경제가 어려운데 서민 가계에...
SPC삼립, 새해 슬로건은 '맛있는 행복'…내년 창립 80주년 앞두고 혁신 '가속' 2024-01-17 16:08:33
및 호빵, 호떡 등 ‘K디저트’ 수출 확대와 미국 H마트와의 협업을 통한 베이커리 공동 브랜드 출시 등 글로벌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 최근 냉동식품 시장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점을 반영해 SPC삼립만의 독창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이를 위한 인프라 투자 및 인수합병(M&A)도 적극 추진할 예정이다. 제조...
"붕어빵도 집에서"…홈플러스, 냉동 디저트류 매출 증가 2024-01-15 10:50:38
있다. 홈플러스는 지난달 붕어빵(37%)과 호떡(54%) 매출이 전년 같은 달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 붕어빵은 지난해 11∼12월 두 달간만 8만봉 넘게 팔리며 냉동 디저트류 중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12월 기준 붕어빵을 구매한 20대 고객 수는 전년 동기 대비 95% 늘었고, 50대(133%)와 60대(177%)도...
SPC삼립, 기업 슬로건 '맛있는 행복' 선포 2024-01-04 09:01:08
통한 신규 가치 창출에도 나선다. 약과와 호빵, 호떡 등 K-디저트 수출을 확대하고 미국 H마트와 협업한 베이커리 공동 브랜드 론칭을 통해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한다. 최근 냉동 시장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SPC삼립만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인프라 투자와 인수·합병(M&A)도 적극 추진할 예정이...
"올해의 여행지 한국, 음식 맛있고 안전해" 2024-01-04 05:58:08
구운 오징어, 호떡 등을 소개했다. 그는 "한국에도 나쁜 음식이 있겠지만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했다"며 "고속도로 휴게소에서도 인상적인 수제비와 김치를 팔고 대부분 음식 가격은 3∼5파운드(5천∼8천원)"라고 말했다. 멀커린스 기자는 또 서울 지하철은 요금이 싸고, 흠잡을 데 없이 깨끗하며, 열차가 도착하기도 전에...
"올해 가보면 가장 재밌을 곳" 英 유력지, 서울·부산 관광 소개 2024-01-04 03:12:46
구운 오징어, 호떡 등을 소개했다. 그는 "한국에도 나쁜 음식이 있겠지만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했다"며 "고속도로 휴게소에서도 인상적인 수제비와 김치를 팔고 대부분 음식 가격은 3∼5파운드(5천∼8천원)"라고 말했다. 멀커린스 기자는 또 서울 지하철은 요금이 싸고, 흠잡을 데 없이 깨끗하며, 열차가 도착하기도 전에...
길거리 음식 HMR 키운다…CJ "올해 350억 매출 목표" 2024-01-02 17:50:08
있다. 지난해 3월 일본에서 출시한 비비고 냉동김밥은 출시 한 달 동안 20만 개 이상 판매됐다. 일본 대형마트 1위 업체 이온 등 현지 유통 채널 약 2000개 점포에 입점했다. CJ제일제당은 차세대 K푸드를 육성하기 위해 떡볶이 핫도그 김밥 김말이 붕어빵 호떡 등 6대 전략 품목을 선정했다. 하수정 기자 agatha77@hankyung.com...
CJ제일제당 "K스트리트푸드, 국내 매출 목표 350억원" 2024-01-02 14:10:22
지난해 11월에는 호주 대형 편의점 체인인 ‘이지마트’에 입점하는 등 판로를 넓히고 있다. 김숙진 CJ제일제당 비비고 브랜드 그룹장은 “'차세대 K푸드'를 육성하기 위해 떡볶이·핫도그·김밥·김말이·붕어빵·호떡 등 6대 전략 품목을 선정했다"며 "이를 경험한 전세계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으며 매출이...
비비고 'K-스트리트 푸드' 인기…올해 국내 매출 350억원 목표 2024-01-02 09:08:05
위해 선정한 떡볶이·핫도그·김밥·김말이·붕어빵·호떡 등 6대 전략 품목이다. 2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지난해 8월 국내에 첫선을 보인 '비비고 붕어빵' 3종(단팥·슈크림·초당옥수수)은 겨울로 접어든 11∼12월 매달 1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렸다. 뒤이어 출시된 비비고 쌀떡볶이와 김말이·오징어튀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