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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과외, 학생·학부모 회원 추가 프로필 및 추가 인증 도입…'안전한 과외 로드맵' 구축 2023-09-05 10:00:09
과외 상담용 안심번호 무료 발급, 이상 계정 자동 모니터링 시스템 강화, 안전한 과외 장소 찾기 기능 등을 새롭게 도입·추가하며 안전한 과외 환경 조성을 위한 노력을 최우선적으로 펼쳐 나가고 있다. 한편 최근 불법 과외교습 처벌 강화 등 사교육 시장에 대한 정부 교육당국의 방침에 발맞춰 선생님들 회원을 대상으로...
뉴욕증시, 연준 선호 물가 소화하며 혼조…尹정부 두 번째 정기국회 개막 [모닝브리핑] 2023-09-01 06:56:33
의사가 환자를 직접 만나지 않고 전화나 화상을 통해 상담하고 약을 처방하는 비대면 진료 시범사업이 계도기간을 거쳐 오늘 본격 시행됩니다. 보건복지부에 따르면 지난 6월 1일 실시된 비대면 진료 시범사업의 석 달 계도기간이 8월 말 끝이 나면서 이날부터는 시범사업 지침과 의료법 위반 사례에 대해 행정지도·처분이...
AI시대에도 지금 교육 통할까…'칠판의 디지털화'가 핵심 [긱스] 2023-08-29 09:15:25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시중 대부분의 화상 솔루션은 정보 전달 유형의 수업은 오프라인의 수업과 동일한 수준으로 할 수 있도록 충분히 도울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수업 내 발화자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커뮤니케이션의 복잡성이 매우 낮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유형의 수업은 시장에 인터넷 강의(MOOC)라는 더 좋은...
글로벌사이버대 뇌기반감정코칭학과, 상담 실무 능력 향상 위한 동료상담반 운영 2023-08-07 13:42:21
표방하는 감정코칭전문가, 심리상담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뇌기반감정코칭학과는 현장형 인재 양성을 위해 정규과정은 물론, 상담세미나, 수용전념치료, 포커싱 치료 등 훈련을 위한 정기적인 줌 화상 강의, 명상동아리 활동과 지역별 학생모임, 상담 관련 국가 자격증 취득을 위한 준비반 등을 운영 중이다. 이를 통해...
한화생명, '202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생명보험산업 1위 달성 2023-07-24 10:54:16
원스톱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직원 상담 역량 강화 교육과 디지털 서비스 개발 등 대고객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특히 올해 5월에는 디지털 소외계층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화상상담 시스템을 탑재한 디지털 데스크를 일부 고객센터에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 고객들은 이를 통해 직원과...
눅눅한 종이 빨대, 이 기술로 코팅하면 종이맛 안 난다[Geeks' Briefing] 2023-07-21 16:38:44
동시 사용해 새로운 사진, 동영상 촬영 및 화상채팅이 가능한 앱 밍글즈를 출시했다. SNS와 SMS로 친구를 초대해 공유하고픈 공간을 후방카메라로 촬영한 공간을 배경으로 화상채팅을 할 수 있다. 보이저엑스, AI 고객 상담 분석툴 출시 비즈니스 메신저 ‘채널톡’을 운영하고 있는 채널코퍼레이션은 인공지능 스타트업...
내년 디지털 유니버설뱅킹 구축…디지털 무인점포 확대 2023-07-20 16:01:26
화상으로 직원 상담을 받을 수 있는 비대면 창구다. 디지털데스크에서 가능한 업무는 예·적금 신규, 각종 신고, 대출 상담 등이다. 화상 상담 직원이 고객의 얼굴과 스캔된 신분증을 대조하고, 신분증 진위를 확인해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또 사전에 손바닥 정맥을 등록한 고객은 정맥 인증만으로...
신한은행, 2023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은행산업 1위 선정 2023-07-20 10:38:24
영업점,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아도 은행 직원과 상담 및 업무 처리를 할 수 있는 '화상상담서비스' 등 새로운 고객접점 채널을 만들고 있으며, 서비스에 대한 맞춤 고객 만족도 조사인 'Good서비스 경험조사'를 실시하여 새로운 가치와 경험을 고객들의 시선에서 제공한다. 더불어 소비자 이용 경험을...
신한은행, 금융앱 뉴쏠·신한홈뱅크 출시…디지털 혁신 지속 2023-07-20 09:00:10
KT와 협업해 국내 금융권 최초로 TV를 이용해 화상상담으로 은행 업무를 처리한다. 다양한 금융 정보를 제공하고 예·적금 및 신용대출 등 은행 업무를 처리하는 신개념 서비스다. 금융권 최초로 자체 구축한 메타버스 플랫폼 시나몬(Shinamon)도 신한은행의 디지털 혁신을 보여주는 사례로 꼽힌다. 시나몬은 은행 시스템과...
BNK부산은행, '202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지방은행산업 1위 2023-07-19 10:23:08
전문가다운 상담, 고객배웅, 객장 안내활동, 근무태도, 환경실태 등을 평가 후 Feed-Back하여 개선하고, CS맞춤코칭 프로그램을 진행해 서비스의 품질을 높이고 있다. 지난 3월부터는 모바일 고객만족도조사 통합시스템을 개발하여 영업점 방문고객뿐만 아니라 모바일뱅킹, 동백전(지역화폐), 화상상담, 콜센터시스템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