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상목 아모레퍼시픽 대표, 바이바이 플라스틱챌린지 동참 2024-03-19 09:32:56
등의 매장에서 2천583t(톤)의 화장품 용기를 수거했다. 이 대표는 "일상에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아모레퍼시픽그룹 구성원과 고객들이 함께 노력해 주길 바란다"며 "우리가 만드는 제품 역시 플라스틱을 적게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대표는 다음 주자로 이인영 SSG닷컴 대표와 박민혜 WWF...
"한국 스킨케어 최고"…LA다저스 선수단 아내들 몰려간 곳 2024-03-19 09:14:13
화장품을 구매했다. 제임스 아웃맨의 아내 다샤 아웃맨, 윌 스미스 아내 카라 스미스 프레디 프리먼 등 10여명이었다. 오타니 쇼헤이의 아내 다나카 마미코는 동행하지 않았다. 이번 방문은 올리브영 측 초청이 아닌 선수단 아내들이 자발적으로 쇼핑을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올리브영 측도 사전에 방문 내용을 공유받지...
中상무, 美 화장품기업에 지속 투자 요청…"中시장 잠재력 커" 2024-03-18 23:00:27
화장품기업에 지속 투자 요청…"中시장 잠재력 커" 에스티로더, 내수부진 속 '中중심' 탈피 움직임…中 "외자기업 우려 적극 응답" (베이징=연합뉴스) 정성조 특파원 = 중국 상무장관이 미국 유명 화장품 기업 '에스티로더'의 최고경영자(CEO)를 만나 대(對)중국 투자를 계속해달라고 요청했다. 18일 중국...
인탑스, 산디 학생 대상 'CMF 라이브러리' 공개한다 2024-03-18 16:45:57
자동차 부품, 화장품 케이스, 가전 부품 등 양산제품을 직접 눈으로 보고 어떻게 산업용 제품의 색상을 구현해내는지를 체험해볼 수 있다. 인탑스는 히다데이에 소비재 트렌드를 반영한 무드보드, 뉴스레터, 기술 인사이트 등 새로운 아이디어를 발견할 수 있는 여러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히다데이에 참가하려면 오는...
라이프시맨틱스, 모발 밀도 분석 AI 상용화 추진…업스테이지는 미국 법인 설립 [Geeks' Briefing] 2024-03-18 16:18:50
통해 화장품과 의료기기, 의약품 분야 등 여러 산업군에서 해당 기술을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국내 스타트업 종사자 “글로벌화 절실” 국내 스타트업 업계에서는 스타트업 생태계의 글로벌화가 가장 필요하다는 설문 조사 결과가 나왔다. 스타트업 지원 기관 스타트업얼라이언스는 국내 스타트업 생태계 관련...
"리들샷 말고 또 있네" 입소문…다이소 또 '품절 대란' 2024-03-18 15:26:17
회사 화장품 브랜드 어퓨가 지난해 7월 다이소에 선보인 기초화장품 더퓨어 티트리 라인 8종이 누적 88만개 넘게 판매됐다. 특히 지난달 매출은 지난해 월평균 매출보다 62% 뛰는 등 한층 인기를 끌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을 중심으로 소비자 사이에서 입소문을 탄 결과다. 티트리잎 추출물과...
'커플팰리스' 출연자, 횡령 혐의 피소 2024-03-18 12:46:55
횡령 혐의로 피소된 사실이 알려졌다. 18일 화장품 도매업체 위플코리아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A씨를 서울 서초경찰서에 횡령혐의로 고소했다"며 "횡령 금액을 파악하고, 돌려달라고 요청하자 '노동부에 신고하겠다'며 오히려 문제를 제기해 어쩔 수 없이 법적으로 책임을 묻게 됐다"고 말했다. A씨는 여러 방송...
이랜드재단, 미쏘와 함께 여성자립준비청년 지원 캠페인 전개 2024-03-18 10:37:23
지파운데이션 등이 화장품 등의 물품을 기부했다. 이랜드재단은 지난 15일 여성 자립 준비 청년 20명을 이랜드 가산 사옥으로 초대해 이랜드 현직 인사 직무 관계자를 통한 면접 특강, 질의응답 등의 시간으로 구성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기도 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화장품 맛집' 등극…인기 '후끈' 2024-03-18 10:32:32
10∼20대 잘파(Z+알파) 세대를 겨냥한 보급형 화장품도 선보였다. 다이소는 이날 화장품 브랜드 '손앤박' 메이크업 제품 10여종을 출시했다. 다이소는 손앤박의 아티워터글로우틴트와 아티워터블러틴트, 아티스프레드컬러밤을 모두 3천원에 선보였다. 한편 다이소의 연간 매출은 2021년 2조6천억원에서 2022년...
고물가에 다이소 '5천원 이하' 화장품 인기…"매출 85% 늘어" 2024-03-18 10:24:35
선보였다. 다이소는 이날 화장품 브랜드 '손앤박' 메이크업 제품 10여종을 출시했다. 다이소는 손앤박의 아티워터글로우틴트와 아티워터블러틴트, 아티스프레드컬러밤을 모두 3천원에 선보였다. 다이소 관계자는 "간단한 뷰티용품이지만 본인의 피부톤에 맞는 화장품을 선택한다면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는 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