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튜브 프리미엄 싸게 보는 법" 소문에…'200만명' 몰렸다 2024-03-27 17:49:27
고객에게 쓱닷컴 ‘쓱배송’ 상품 1만권 이상 구매 시 쓸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등 이용자 유치에 계속 집중하기로 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선택 제한 없이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만 골라 구독하는 DIY 방식으로 유독을 운영하고 있다”며 “소비자간 거래(C2C) 생태계를 구축하고 개방형 구독 플랫폼으로...
LGU+ 유독, 출시 1년반 만에 월간 이용자 200만명 돌파 2024-03-27 09:34:18
월간활성이용자(MAU) 수 213만 명을 넘겼다고 27일 밝혔다. 유독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자기계발, 식품, 어린이, 반려동물 등 구독 서비스 123종을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매달 원하는 서비스를 골라 신청할 수 있다. 회사는 사업자가 서비스를 모아 패키지 형태로 제공하는 기존 구독 상품과 달리 고객에게 선택권을...
3월 27일 월가의 돈이 되는 트렌드, 월렛 - 美증시 신규 상장 기업 [글로벌 시황&이슈] 2024-03-27 08:42:17
하루 활성 이용자 수도 7천 300만 명을 기록하고, 광고를 기반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작년 매출도 전년 대비 20.5% 증가했는데, 사실 2005년 설립 이후 단 한번도 이익을 낸 적이 없습니다. 하지만 올해는 좀 다른 분위긴데요. 얼마전 레딧은 구글과 파트너십 체결을 발표했었죠? 구글이 레딧의 데이터, 그러니까...
[르포] "클릭 몇 번하니…AI가 음료 광고 5분 만에 뚝딱 완성" 2024-03-27 03:19:36
‘고객 경험 관리(CXM)’ 솔루션을 한층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생성AI 시대에 어도비는 각 기업 브랜드가 AI를 활성화해 고객에 가치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대규모 개인화’를 통해 각 개인에게 적합한 제품을 적재적소에 추천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춘 로드맵도 구축했다”고 덧붙였다....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 월 이용자 수 800만명 돌파 2024-03-26 10:34:24
업계 최초로 월간 활성 사용자 수(MAU) 800만명을 돌파했다고 26일 발표했다. 앱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만 10세 이상 스마트폰 사용자를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지난 2월 에이블리 월간 이용자 수는 811만명을 기록했다. 패션과 뷰티, 라이프 전문 앱을 포함한 버티컬 커머스 업게에서 1위를 차지했다. 2위...
[단독] 삼성금융 "슈퍼앱 같이 키우자"…5개 은행에 전격 제안 2024-03-25 18:40:44
협력을 제안했다. 각 은행이 제안한 모니모 활성화 방안을 듣고 최종 후보를 낙점하기로 했다. 일부 은행은 26일 경쟁 프레젠테이션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삼성금융네트웍스는 이르면 27일께 협력을 위한 최종 후보를 발표할 예정이다. 금융권 관계자는 “삼성의 제안을 받은 은행들이 디지털 기술력과 노하우 등을 집약...
AI와 결합해 초개인화 서비스로 진화하는 B tv 2024-03-25 15:56:35
고객 접점 서비스 개선에도 AI를 접목했다. B월드는 업계 최초로 상담원과 통화 없이 온라인에서 원스톱으로 방문 서비스 예약을 할 수 있다. 챗봇으로 언제든지 상품 가입부터 A/S까지 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셀프서비스를 지원한다. 가입한 상품의 명의변경도 업계 처음으로 자동화했다. SK브로드밴드 관계자는...
안국건강, 제품 차별화로 경쟁력 강화 “글로벌 시장 진출 목표” 2024-03-25 14:40:56
다양화로 고객니즈에 맞춰 가고 있다. 이어 2024년에는 루테인지아잔틴 원료를 보다 강화한 ‘아이원 더 퍼스트’ 라인업을 런칭했다. ‘아이원 더 퍼스트’는 글로벌 1위 원료사 DSM과의 제휴를 통해 일반 루테인 대비 효과적인 흡수를 위해 ‘밀링’ 기술을 도입한, DSM 루테인지아잔틴 추출복합물을 적용해 경쟁력을...
"인증샷 찍으러 왔어요" 1020 바글바글…'핫플' 등극한 이곳 2024-03-24 18:01:41
마케팅에 적용해 미래 핵심 고객인 Z세대(1990년대 중반 이후 출생)에게 친근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해야 한다”며 드라이브를 걸었다. 결과는 성공적이었다. 24일 커피업계에 따르면 스타벅스 멤버십 활성 회원 중 20대 이하 고객 비중은 2019년 19%에서 지난해 28%로 9%포인트 상승했다. 스타벅스 리워드 가입자 수는 작년...
25살 '한국 스타벅스'…1020 ‘핫플’된 비결은 [오형주의 산업탐구] 2024-03-24 15:54:20
국내 최대 커피전문점인 스타벅스의 20대 이하 고객 비중이 지난 5년간 19%에서 28%까지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아이폰 세대’로 불리는 1020 세대를 겨냥한 애플 콘텐츠 및 특화 매장 강화로 미래 잠재고객을 끌어들이는 데 성공했다는 평가다. 24일 커피업계에 따르면 스타벅스 코리아의 멤버십 활성회원 중 20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