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빵의 도시' 천안...27일 ‘2024 베리베리 빵빵데이’ 개막 2024-04-24 21:35:50
방문한 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인증샷과 후기를 올리는 미션을 수행한다. 호두과자 굽기 및 천안 프렌즈 쿠키 꾸미기 체험 행사에서는 190개 팀(700여 명)이 지역 제과업계, 농가, 기업, 대학과 연대해 ‘빵의 도시 천안’의 면모를 보여주게 된다. 백석문화대는 자체 예산을 투입해 천안 빵지순례 지도를 제작하고...
"저희 투자 좀 해주세요"…女창업자 '피 마르는 상황' 2024-04-24 18:06:42
여성 스타트업이 성장 단계로 올라서지 못하고 있거나 후기 단계에 진입했더라도 자금 조달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2021년엔 전체 여성 스타트업 투자에서 중·후기(시리즈B 이상) 투자 비중이 17.8%였다. 하지만 2022년엔 8.5%, 2023년엔 7.9%로 쪼그라들었다. 스타트업레시피는 “투자 경색이 시작된 후...
법제처, AI 미래 법제 정비 위한 현장 간담회 개최 2024-04-24 14:40:27
직면한다”며 “이를 뒷받침하기 위한 후기투자 지원, 데이터 개방·공유, GPU 지원 확대 등 정부의 적극적 역할을 희망한다”고 입을 모았다. 특히 “앞으로 제·개정될 인공지능 관련 법령들이 규제 중심으로 과도한 제한을 두기보다는, AI 산업을 진흥하고 기업들이 스스로 판단하기 어려운 부분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안경 가맹점 확장한 라운즈…유리상자 이세준 '글라스박스' 인수 2024-04-24 11:26:43
후기, 다른 색상 등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화면에 보여준다. 또, 수십만 명의 라운즈 온라인 회원을 가맹 안경원과 연결해 매출 성장과 비용 절감을 지원할 계획이다. 고객이 라운즈 서비스에서 수 천개의 안경테와 선글라스를 가상으로 써본 후 구매하면 가까운 가맹 안경원에 예약 방문해 시력검사를 받고 렌즈까지...
선양소주, 서울 도어투성수서 선양카지노 팝업스토어 운영 2024-04-24 10:41:41
후기를 작성하면 리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선양 640㎖ PET 제품이 물가 안정 프로젝트를 추진하는 만큼 추가행사로 다음 달 7일부터 말일까지 우리동네GS 앱에서 선양 640㎖를 4개 1만원에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 장바구니 부담을 최소화할 예정이다. 선양카지노는 오는 25일부터 5월 12일까지 정오부터 8시까지...
안경 가맹점 확대 나선 이스트소프트 라운즈…글라스박스 인수 2024-04-24 10:02:25
후기, 다른 색상 등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화면에 보여준다. 또, 수십만 명의 라운즈 온라인 회원을 가맹 안경원과 연결해 매출 성장과 비용 절감을 지원할 계획이다. 고객이 라운즈 서비스에서 수 천개의 안경테와 선글라스를 가상으로 써본 후 구매하면 가까운 가맹 안경원에 예약 방문해 시력검사를 받고 렌즈까지...
11번가 "숏폼 '플레이' 흥행…석달만에 1천600만회 시청" 2024-04-24 09:28:50
사용후기, 추천 상품, 활용법, 여행, 생활 팁 등의 내용을 담은 다양한 숏폼 영상으로 오픈 초기부터 주목받았다. 플레이는 현재 서비스 개시일 대비 두배 많은 약 3천개의 숏폼을 제공하고 있다. 다채로운 콘텐츠 덕에 영상당 평균 시청 시간도 56% 이상 늘었다. 이는 셀러의 매출 증가로 이어지고 있다. 11번가에서...
"저가형 모델 만든다" 테슬라 시간외 10%대↑-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4-24 08:30:16
환율효과 등이 반영. 일회성 제외시 opm도 14.2%로 견조 - 코스맥스: 중국 Yatsen그룹 & JV 탐방 후기 (신한투자증권, BUY, 목표주가 19만원) - YSG는 2017년 설립된 중국 화장품사로서 인디 색조 브랜드로 유명한 Perfect Diary 전개사. 이외에도 DR.WU, Eve Lom, Pink Bear, Little Ondine 등 8개 브랜드를 전개 중 ...
"가성비 따져야죠"…소비자 10명 중 7명 구매전 정보검색 2024-04-24 06:17:40
전 정보를 수집하는 채널은 온라인 쇼핑몰 구매 후기(71.4%·중복응답)가 가장 많았고, 인터넷 카페·블로그 리뷰(60.4%), 유튜브·틱톡 등 동영상(46.7%) 등의 순이었다. 소비자들이 업체 광고보다 실제 제품을 사용한 경험과 최신 트렌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채널을 선호하는 것이다. 소비자원은 합리적인 제품 선택과...
소비자 10명 중 7명 구매전 정보검색…"가성비 따져 제품 선택" 2024-04-24 06:00:22
전 정보를 수집하는 채널은 온라인 쇼핑몰 구매 후기(71.4%·중복응답)가 가장 많았고, 인터넷 카페·블로그 리뷰(60.4%), 유튜브·틱톡 등 동영상(46.7%) 등의 순이었다. 소비자들이 업체 광고보다 실제 제품을 사용한 경험과 최신 트렌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채널을 선호하는 것이다. 소비자원은 합리적인 제품 선택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