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동절기 대비 '상용차 부품할인 프로모션' 실시 2023-11-13 10:02:41
마련됐다. 13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4주 동안 전국 99개 중대형 상용 블루핸즈에서 진행된다. 현대차는 해당 기간 동안 소모성 부품인 △연료필터 △요소수 필터 △에어클리너 △에어컨필터와 기능성 부품인 △EGR 쿨러 △EGR 밸브 △히터 어셈블리 △히터 코어 등 총 8종의 부품에 대해 18%에서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집 앞 편의점서 가전제품 산다"…GS25,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전 2023-11-13 09:14:47
있다. 행사는 연말까지 진행되며 파세코 가스히터, 귀뚜라미 카본 매트 등 14개 대표상품은 19일까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우리동네GS로 사전 예약할 수 있다. GS25는 근거리 쇼핑 채널에 대한 고객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점을 고려해 먹거리뿐 아니라 생활·가전 상품으로도 취급 품목을 확대해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불경기에도 매출 340% 늘었다 2023-11-13 06:09:39
제품은 텐트와 휴대용 버너, 히터, 바비큐 그릴, 매트리스 등 점차 다양해지고 초저가 상품부터 수백만 원의 고가 제품까지 가격도 천차만별이다. 1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티몬의 올해 1∼3분기 캠핑용 컵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340% 늘었고 그릴·오븐 소품 매출은 252% 증가했다. 거실형·케빈 텐트 매출은...
캠핑인기에 캠핑용품 판매 '쑥'…제품 다양하고 가격 '천차만별' 2023-11-13 06:01:03
제품은 텐트와 휴대용 버너, 히터, 바비큐 그릴, 매트리스 등 점차 다양해지고 초저가 상품부터 수백만 원의 고가 제품까지 가격도 천차만별이다. ◇ 캠핑용품 매출 '급증'…해외직구로 프리미엄 제품 구입도 1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티몬의 올해 1∼3분기 캠핑용 컵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340% 늘었고...
[시승기] 차박에 제격인 가성비 높은 전기 SUV…토레스 EVX 2023-11-12 10:00:02
때 에어컨·히터를 켜놓고 차량을 잠글 수 있는 컨디셔닝 모드 등도 눈길을 끌었다. 이밖에 12.3인치 클러스터와 12.3인치 인포콘 내비게이션을 연결한 파노라마 디스플레이, 전자식 변속기, 아래가 비어있어 수납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플로팅 타입 센터 콘솔 등 최신 차에 들어갈 법한 요소는 모두 갖췄다. 다만 물리...
세라젬, '22년 연속 세계일류상품 선정' 기념 프로모션 진행 2023-11-09 09:43:33
활용시 추가 금액을 지불하면 ▲AGK 커넥션 히터 ▲매직쉐프 음식물쓰레기 처리기 ▲MOZ 커피머신 등 다양한 프리미엄 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도 있다. 취향에 따라 일상 속에서 다양하게 배치해 사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의료기기 마스터 S4를 구매·렌탈하는 고객은 전용 쿠션을 사은품으로 받을 ...
영하권 '수직 하강', 겨울상품 매출 '수직 상승' 2023-11-07 16:40:42
전주 같은 요일보다 76% 증가했고 특히 온풍기(188%)와 전기히터(143%)가 잘 팔렸다. 난방매트는 3배 이상 판매량이 늘었다. 온수매트(115%), 전기매트(271%), 전기요·전기장판(262%) 등이 인기였다. 이상고온이라고 할 만큼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다 전날인 6일 전국에 강한 비바람이 불어닥친 후 체감기온이 영하권으로...
갑자기 찾아온 겨울에 보온용품 '불티'…국물음식도 많이 찾아(종합) 2023-11-07 16:26:06
히터(143%)가 잘 팔렸다. 난방매트는 3배 이상 판매량이 늘었다. 온수매트(115%), 전기매트(271%), 전기요·전기장판(262%) 등이 인기였다. 패딩과 국물음식을 찾는 손길도 많았다. 남성 패딩(157%)과 여성 패딩(149%)은 모두 2배 이상 잘 팔렸고 쌀국수(64%)와 칼국수·수제비(105%)도 인기를 끌었다. G마켓이 진행하고...
갑자기 찾아온 겨울에 보온용품 '불티'…국물음식도 많이 찾아 2023-11-07 11:05:25
히터(143%)가 잘 팔렸다. 난방매트는 3배 이상 판매량이 늘었다. 온수매트(115%), 전기매트(271%), 전기요·전기장판(262%) 등이 인기였다. 패딩과 국물음식을 찾는 손길도 많았다. 남성 패딩(157%)과 여성 패딩(149%)은 모두 2배 이상 잘 팔렸고 쌀국수(64%)와 칼국수·수제비(105%)도 인기를 끌었다. G마켓이 진행하고...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두산과 함께 전국 센터 최초로 오픈이노베이션사업을 시작” 2023-11-06 10:32:17
위히터(대표자 : 박영전), 앤디스티앤지(대표자 : 김강민), 오토콘테크(대표자 : 손천돈), 한성테크(대표자 : 이상현) 등 9개사다. 선정된 과제는 가스터빈 고온부품의 Instrumentation(계측) 기술 개발, 전동지게차 스마트 안전사고 예방 솔루션, AI기반 디지털 트윈 기술 개발, IOT 기반 절삭유 청정 시스템, 초내열합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