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만 9천원에 출고되는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 시작

입력 2020-08-09 00:00  


삼성전자의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노트20이 7일 사전예약을 시작해 화제다. 이번 사전예약은 13일까지 7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갤럭시노트20의 정식출시는 21일로 예정돼 있다.

갤럭시노트20은 구릿빛 색상에 전작보다 더욱 강력해진 S펜이 탑재됐다. 삼성전자는 이번 갤럭시노트20의 시그니처 색상을 구릿빛의 `미스틱 브론즈`로 선택했으며, 필기감과 편리함을 향상한 S펜까지 갖췄다. 여기에 전작보다 출고가를 낮춰 출시하는 등 상반기 출시된 갤럭시S20의 아쉬웠던 성적을 만회하는 데 전력투구하겠다는 것으로 풀이된다.

노트시리즈와 더불어 마니아층이 두터운 아이폰12의 출시가 11월까지 미뤄진 것도 삼성전자의 입장에서는 크나큰 호재다. 다만, 이동통신사 3사가 5G 가입자 확대에 나서는 시기가 아닌 만큼 무리한 마케팅은 펼치지 않을 전망이다. 따라서 갤럭시노트20에 대한 통신사의 지원금은 크지 않을 것으로 예측된다.

이런 가운데 50만 명의 회원이 활동 중인 온라인 사전예약 전문 카페 `폰의달인`이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프리미엄 사은품과 할인 혜택을 앞세워 사전예약자 유치에 나섰다.

폰의달인 측에 따르면,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 신청자 선착순 2,000명에게 액세서리 구매 쿠폰 2만 5천원권을 제공해 준다. 개통 시에는 갤럭시 버즈 플러스, 갤럭시워치, 갤럭시탭S6 라이트, 닌텐도 스위치, 에어팟 2세대, 블루투스 스피커 등의 선택형 사은품을 100% 준다. 여기에 갤럭시노트20 공기계, 갤럭시노트20 반값 할인 등의 추첨식 사은품과 후기 사은품까지 제공해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선택형 사은품을 대신해 기기값 할인 혜택을 적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할인 혜택을 받을 경우 특별 할인가에 기기를 구매할 수 있다. 최신 기종임에도 업계 최대 규모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 엑스박스 게임 패스 컨트롤러 패키지, 삼성케어 1년권 등의 제조사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다.

한편, 폰의달인은 인터넷 가입 시 업계 최대 수준의 현금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 KT올레, LG유플러스, SK브로드밴드 가입 시 46만원, LG헬로비전 가입 시 49만원이 지급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