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노헬스케어(대표 최재호)가 중장년층의 관절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보강의 신제품 관절청을 8월11일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출시를 기념하여 3일분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는 21일부터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직접 경험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보강 관절청은 '관절의 푸른 활력'이라는 슬로건 아래 중장년층의 관절 건강에 특화된 제품이다. 제품은 액상형 관절청 진과 정제형 '관절청 심'으로 구성된 복합 세트로, 섭취 편의성과 흡수 효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보강 관절청 진은 액상형태로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MSM을 주원료로 홍삼 농축액을 포함한 30여 종의 전통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다.
또한,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으로도 주목을 받는다. 고급스러운 외관과 실용성을 겸비한 디자인은 중장년층의 라이프스타일에 품격을 더했다.
8월 11일 론칭을 기념하여, 소비자들이 제품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3일분 무료체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관절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중장년층에게 제품의 품질과 효과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쌓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보강 관계자는 "많은 중장년층이 관절 건강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이에 대한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공하고자 오랜 연구 끝에'보강 관절청'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8월 출시를 기념하여 준비한 3일분 무료체험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직접 경험하고 활기찬 삶을 되찾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팩트코퍼레이션은 제노헬스케어의 모기업으로서 판매 대행을 비롯해 다양한 광고 및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