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모바일 금융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Smart 신한 mini' 애플리케이션을 28일 출시했다. 업계 최초로 고객상담센터와 연동해 '앱을통한 스마트 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상담센터에 전화하면 상담원이 기본적인안내를 하고 고객이 추가 정보나 상세 정보를 원할 경우 알림 메시지를 실시간으로고객 스마트폰에 발송하는 서비스다. 모바일 명세서를 신청한 고객은 자동으로 알림메시지를 받아 실시간으로 명세서를 조회할 수 있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