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002020]은 온라인 소통을 확대하고자 그룹 공식 블로그(kolonblog.tistory.com)를 개설했다고 4일 밝혔다.
블로그 명칭은 더 펀타스틱(the Funtastic)으로, 'Fun(즐거움)'과 'Fantastic(상상)'을 조합해 지어졌다.
코오롱은 20~30세대가 관심을 두는 여행·패션·정보통신(IT)·건강 등의 아이템으로 블로그를 꾸밀 예정이다. 사내 소식과 함께 신입사원 채용 등의 정보도 제공한다.
이 회사는 블로그 개설에 맞춰 페이스북(kolongroup)과 유투브(kolonsns) 채널도 열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공간에서 고객과의 접촉 면을 늘릴 계획이다.
코오롱 관계자는 "젊은 소비자들과 솔직하게 이야기하고 공감하는 공간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lucho@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블로그 명칭은 더 펀타스틱(the Funtastic)으로, 'Fun(즐거움)'과 'Fantastic(상상)'을 조합해 지어졌다.
코오롱은 20~30세대가 관심을 두는 여행·패션·정보통신(IT)·건강 등의 아이템으로 블로그를 꾸밀 예정이다. 사내 소식과 함께 신입사원 채용 등의 정보도 제공한다.
이 회사는 블로그 개설에 맞춰 페이스북(kolongroup)과 유투브(kolonsns) 채널도 열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공간에서 고객과의 접촉 면을 늘릴 계획이다.
코오롱 관계자는 "젊은 소비자들과 솔직하게 이야기하고 공감하는 공간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lucho@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