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 택배기사에 서비스북 배포

입력 2013-03-12 08:17  

한진[002320]은 택배 배송기사들에게 서비스 가이드북을 배포하는 등 서비스를 개선한다고 12일 밝혔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배포한 가이드북에는 고객 응대 요령과 업무지침등을 담았다.

배송기사는 이를 통해 용모와 복장, 차량 관리방법 등과 고객 방문 또는 부재시행동 요령 등을 점검할 수 있다. 상품별 접수지침 등도 실시간 확인 가능하다.

이 업체는 올해부터 고객서비스센터에 전화했지만 통화량이 많아 연결되지 않은고객에게 URL을 전송해 문자 상담을 받을 수 있게 하는 서비스도 시행 중이다.

eugeni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