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밀라노서 디자인 경쟁력 입증"

입력 2013-04-11 11:00  

LG하우시스[108670]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디자인 위크(9∼14일)'에 참가, 세계 수준의 디자인 경쟁력을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국제가구박람회 기간 밀라노 시내 곳곳에서 진행되는 디자인 위크는 전 세계 2천500여개 기업이 참가하고 30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찾는 세계 최대 디자인 전시회다. 패션은 물론 전자·자동차·통신 분야의 각종 전시관이 운영된다.

LG하우시스는 친환경 마루·벽지·인조대리석·자동차 원단·가구표면소재 등을활용, 젊고 창의성있는 디자인으로 전시관을 구성해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특히 '당신의 상상력을 자극한다'는 주제 아래 생활공간에 대한 사람들의 상상을현실 속에 구현하는 인테리어 디자인 역량을 선보였다.

박성희 LG하우시스 디자인센터장(상무)은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혁신 제품을계속 개발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브랜드 파워를 높여가겠다"고 강조했다.

lucho@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