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LG전자 상업용 디스플레이 호평받아(종합)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3-06-13 11:12  

삼성·LG전자 상업용 디스플레이 호평받아(종합)

<>



삼성전자[005930]와 LG전자는 미국 올랜도에서열린 상업용 디스플레이 전시회 '인포콤 2013(InfoComm 2013)'에서 주요 전문매체로부터 호평받았다고 13일 밝혔다.



'삼성 스마트 사이니지 플랫폼'은 미국의 오디오·비디오 관련 전문 매체인 '뉴베이 미디어'가 주는 'AV 기술 대상'에서 '최고의 디지털 사이니지 시스템'으로 선정됐다.



이 플랫폼은 콘텐츠 전달, 향상된 모니터링, 사용성, 비용 절감 측면에서 매우뛰어나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 자체 운영체제(OS)를 하나의 칩으로 만들어 제품에내장해 외장 PC 등 별도의 플레이어를 구비할 필요가 없다는 장점이 있다.



'뉴베이 미디어'는 이와 함게 삼성전자의 75인치형 LFD ME75B 제품에도 '렌털 &스테이징 시스템 인포콤 어워드'를 수여하고 낮은 소비전력, 발열 감소, 가벼운 무게, 설치 용이성 등에 좋은 평가를 내렸다.



교육용 디스플레이 솔루션인 '매직 IWB(Magic Interactive White Board)3.0'도레이브(rAVE)가 선정한 '인포콤 10대 추천 부스'에 이름을 올렸으며, 디지털 사이니지 산업의 혁신을 가져온 최신 제품으로 소개됐다.



LG 이지사인TV(모델명 LT560E)는 뉴베이 미디어로부터 '가장 혁신적인 디지털사이니지'라는 평가를 받았다. TV를 시청하는 동시에 광고를 볼 수 있어 소매점 등에서도 적은 비용으로 효율적인 광고 디스플레이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뉴베이 미디어는 세계 최초 3D 비디오월(55WV70MS-B)을 '최고의 비디오월'로, 47인치 디지털사이니지(모델명 47WX50MF)를 '최고의 옥외 디스플레이'로 각각 선정했다.



LG전자의 비디오월은 스크린 사이의 베젤 두께가 5.3㎜로 세계에서 가장 얇으며, 옥외 디스플레이는 섭씨 110도의 고열에도 화면이 검게 변하는 흑화 현상이 없어햇빛이나 강한 조명 아래에서도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북미 최고 권위 비즈니스 솔루션 전문지 '커머셜 인티그레이터(Commercial Integrator Magazine)'는 84인치 울트라HD 디지털사이니지를 'TV/모니터 부문 최고 제품'으로 꼽았다.



sungj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