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67.16
(56.54
1.38%)
코스닥
937.34
(2.70
0.29%)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LG전자 '골드마케팅'…金 좋아하는 중동시장 공략

입력 2015-07-03 10:15  

LG전자[066570]가 '골드 마케팅'으로 중동 시장공략을 강화한다.

금(金)을 선호하는 중동 소비자를 사로잡기 위해 골드 색상의 TV, 에어컨, 스마트폰 등을 현지 시장에 속속 선보인 것이다.

LG전자는 최근 쿠웨이트, 카타르, 바레인 등에 '로즈 골드' 색상의 슈퍼 울트라HD TV(모델명 65UF851T, 55UF851T)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스탠드와 테두리에 로즈 골드 빛깔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고 한다. 슈퍼 울트라HD TV는 기존 LCD 기반 울트라HD TV보다 색재현율이 높은 제품이다.

지난 5월에는 프리미엄 스마트폰 'G4 샤이니 골드'를 중동 시장에 출시했다.

은은하게 빛나는 금색 디자인에 3D 패턴의 세라믹 재질로 마감 처리한 모델이다. 지난해 내놓은 G3에도 골드 색상을 적용해 인기몰이를 했다.

LG전자는 올해 초 사우디아라비아에 황금색의 프레임 디자인을 적용한 에어컨 '골드 플러스'를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다.

60도 고온에서도 운전이 가능한 트로피컬 컴프레서(Tropical Compressor)를 탑재한 제품으로 컴포트 슬립(Comfort Sleep) 기능은 쾌적한 수면을 도와준다.

oakchul@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