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광그룹 티시스의 티브로드 콜센터는 상담사근무 만족도를 높이고 상담 품질을 올리기 위한 '상담사 보호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상담사에게 욕설이나 성희롱을 하는 고객에는 매뉴얼을 마련해 대응하고 정도가심할 때는 ARS 등을 통해 직접 대응을 피하도록 했다.
악성 고객에게는 단호하게 대처할 방침이다. 수차례 경고에도 계속 욕설을 하거나 성희롱을 일삼는 고객에게는 관계기관에 고발하는 등 법적인 조치를 하기로 했다.
신동선 티시스 대표이사는 "상담사에게 더 나은 근무환경을 제공하고 일부 악성고객에게도 변화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nomad@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상담사에게 욕설이나 성희롱을 하는 고객에는 매뉴얼을 마련해 대응하고 정도가심할 때는 ARS 등을 통해 직접 대응을 피하도록 했다.
악성 고객에게는 단호하게 대처할 방침이다. 수차례 경고에도 계속 욕설을 하거나 성희롱을 일삼는 고객에게는 관계기관에 고발하는 등 법적인 조치를 하기로 했다.
신동선 티시스 대표이사는 "상담사에게 더 나은 근무환경을 제공하고 일부 악성고객에게도 변화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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