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질성형, 권태기가 신혼으로 바뀐다?

입력 2014-08-21 05:32  

[라이프팀] 옷깃만 스쳐도 키스를 나누고 눈빛만 마주쳐도 뜨거운 사랑을 나누던 뜨거운 신혼시절도 어느새 금방 지나가고야 만다. 결혼후 여러 해가 지나면 육아와 가사 그리고 직장생활로 힘든 부부에게 권태기라는 것이 찾아오기 마련이다.

권태기가 언제 찾아오느냐는 정해진 연수는 없다. 염상섭의 ‘법 없어도 사는 사람’을 보면 “
결혼한 지 삼 년째나 돼서 그 소위 권태기에 들어간 지도 오랜데…"라는 말이 나오는 것을 보면 결혼후 3년만 되어도 권태기가 올 수 있다는 말이 된다.

부부 권태기의 특징 중 하나는 부부관계가 없는 섹스리스 부부다. 스트레스와 과중한 업무 그리고 서로에게 시들한 권태기에는 부부간의 성관계가 뜸해지고 이런 상태가 계속되면 성관계가 전혀 없는 섹스리스 부부가 된다. 그야말로 부부간에 가족으로만 살아가는 것이니 쓸쓸하기 그지없는 일이다. 

최근에 권태기를 신혼으로 돌릴 수 있다는 레이저 질성형이 관심을 모으고 있어 권태기를 맞은 부부라면 한번 쯤 관심을 가져볼 필요가 있다. 레이저 질성형수술은 성감을 향상시키는데 가장 중요한 기관인 질과 골반의 해부학적 구조를 완전히 교정하는 수술이다. 이렇게 되면 질의 입구에서 깊은 곳까지 탄력을 회복시켜준다고 한다. 그리고 수술후 2~3개월 후에는 성관계시에 살아 움직이는 질을 느낄 수 있다고 한다.
 
레이저 질 성형수술은 질의 입구만 좁혀놓은 일명 ‘예쁜이수술’과 달리 질 안쪽 근육까지 재배치하며 질을 수축시키는데 필요한 질 주변을 감싸는 근육과 근막을 정확히 교정한다. 수술시간 또한 2시간 이내로 짧으며 특수마취로 통증과 출혈이 작다는 장점이 있다.
 
엠슬링(M-sling) 임플란트 질성형수술은 질 주위의 골반조직에 인체 무해한 의료용 성형실리콘을 삽입 고정시키는 최소 침습 수술이다. 이 성형은 레이저 질성형(OLR)과 동시에 시행함으로써 수술 후 회복된 질의 탄력을 오랫동안 변함없이 유지하도록 하는 수술이며, 단독으로 시행하기도 한다.
 
리벨로클리닉 모형진 원장은 "엠슬링 임플란트 질성형수술은 예전에 일명 '예쁜이수술'을 했으나 만족감이 떨어지는 경우, 더 이상의 출산계획이 없는 경우, 수술 후 한 번만 내원을 받을 수 있는 바쁜 직장여성, 재혼계획이 있는 경우, 폐경이 다가와 질성형수술이 부담인 경우에 적절한 여성성형입니다"라고 조언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직장인 59% “대리가 가장 힘들다”  
▶ 서민음료 '맥주' 100% 즐기는 법!
▶ 2010년 추석, 해외여행 추이 '분석'
▶ 남 71%, 소개팅 후 예의상 ‘문자’
▶ KTX로 떠나는, 홍도·흑산도 2박3일 ‘황홀경’
▶[이벤트] 웰라 '바이오터치' 집중 영양 트리트먼트 공짜로 받자~!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