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동안 '몰래' 예뻐지는 방법

입력 2014-08-28 15:23   수정 2014-08-28 15:23

[이진 기자] 우리나라 대표 명절 중에 하나인 추석연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바쁜 일상에 쫓기는 현대인들에게 있어 이번 추석은 연휴가 길어 휴가시즌을 방불케 할 만큼 이동량이 높고 다양한 계획으로 분주할 것으로 보인다.

많은 계획들 가운데 특히 여성들은 이러한 연휴기간을 '예뻐지기 위한 시간'으로 삼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직장인들 사이에서 추석연휴 기간 중 성형계획을 하고 있는 사람들의 상담이 늘고 있으며 리서치 조사에서 ‘기회가 주어진다면 성형수술을 받고 싶냐?’라는 질문에 직장인 약 35% 가 이직과 승진을 위해 성형수술을 할 수 있다는 결과가 집계됐다.

이러한 결과는 일부 직장인들 사이에서는 추석연휴 동안 고향 방문보다 현실에 충실하기 위해 자신의 외모 경쟁력에 시간을 투자하려는 그들의 트렌드가 반영된 것이다.

특히 많은 이들이 성형을 계획하는데는 필러의 대중화가 큰 몫을 차지하고 있다.

최근 들어 각광받고 있는 필러시술은 짧은 시간 안에 시술이 완료되며 효과 또한 즉각적이기 때문에 직장여성을 포함한 바쁜 현대인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레스틸렌 필러는 세계적으로 가장 오랜 기간 사용돼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으로 효과가 오래 지속된다. 또한 모든 부위에 안전하게 시술 할 수 있어 전문의들 사이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제품이다.

필러시술의 경우 회복기간을 따로 거칠 필요가 없고 바로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가능하다. 시술 후 결과 수정이나 교정이 필요 할 때도 이를 손쉽게 진행 할 수 있어 치료에 대한 부담은 적으며 만족도는 높다.

그 중에서도 인체 피부 구성 성분인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된 ‘레스틸렌 필러’는 가장 오랜 기간 사용돼 안전성이 입증된 바 있어 전문의들이 선호하고 있다. 레스틸렌은 부작용이 거의 없으며 모양이 오래 유지되고 자연스러운 효과를 볼 수 있다.

압구정앤성형외과 서성보 원장은 “요즘 여성들은 나이보다 어려 보인다는 말을 가장 좋아하며 조금 더 젊어 보이기 위해 미용성형을 찾고 있다”며 “특히 레스틸렌 필러 시술에서 가장 효과적인 적응증을 보이는 곳은 팔자주름 부분이다. 팔자주름은 얼굴에 가장 큰 면적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콧볼 주위와 팔자주름을 필러시술을 통해 교정해주면 어려보이는 얼굴 뿐 아니라 상대적으로 입이 들어가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서원장은 “레스틸렌은 제품군이 입자 크기별로 구성돼 있어 팔자주름 외 피부 타입과 코, 눈 밑, 턱 등 시술부위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또한 레스틸렌 필러는 비침습적 시술이기 때문에 수술 후 붓기나 멍이 적으며 미세한 차이로 티 나지 않게 예뻐질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순수 HA 필러인 레스틸렌은 전체 필러제품 중 가장 안전한 성분인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돼 있다. 히알루론산은 피부 구성성분과 100% 일치하며 피부에 볼륨감을 주거나 주름을 개선하는데 매우 효과적이다.

필러 중에서도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된 '레스틸렌 필러'는 임상 실험과 연구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만들어진 제품으로 시술 부위가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히알로니다제를 이용해 언제든지 제거 또한 가능하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꿀피부’ 위해서 자는 동안 각질 관리하자~
▶ 센스 있는 '추석 선물’ 뭐가 좋을까?
▶ 추석에는 '고구마 다이어트'로 뱃살 빼자~
▶ '피부관리' 추석 후 남은 재료를 활용해 보자!
▶그녀를 배 아프게 만드는 ‘투명 메이크업’ 비법 공개
▶ [★★화보] 포미닛, 화보촬영서 '생얼' 공개!
▶ [추석後이벤트] 14일동안과 함께 명절증후군 날리자!
▶ [이벤트] JMW 행복한 브런치 2탄이 돌아왔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