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 '얼굴라인 성형', 일+사랑 '두 마리 토끼' 잡게 한다

입력 2014-08-28 16:18  

[이진 기자] 여성들에게 아름다움이란 많은 일들을 하는데 하나의 능력으로 작용한다.

아름다움을 겸비한 여성들을 살펴보면 매사에 자신감이 넘치고 진행하는 일에 대한 성과율도 높다. 이러한 통계는 자신의 외모에 대한 만족감이 곧 자신감과 직결되며 이는 곧 능력으로 표출되는 것으로 시사할 수 있다.

이는 긴 공백기를 깨고 컴백한 연예인들의 얼굴을 살펴봐도 알 수 있다. 변하지 않은 듯 자연스럽게 예뻐진 그들의 외모는 바로 성형 또는 간단한 필러 시술의 도움을 받은 것. 이를 통해 자신의 미모를 업그레이드 하여 대중들의 기대심리를 만족시킨다.

대중들의 사랑을 먹고 사는 연예인들은 다양한 방법을 본인의 자신감을 향상시켜 자신의 분야에서 승승장구하는 결과양상을 보인다. 그렇다면 과연 그들의 외모에 대한 케어를 손가락질 할 이유가 있을까?

이처럼 많은 여성들도 간단한 외부적 시술을 통해 외모에 대한 콤플렉스를 개선하면 자신을 위한 긍정적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특히 인상을 중요시 하는 한국 사회 내에서 호감형 이미지는 매사에 이점으로 작용한다.
호감을 주는 인상의 요건 중 가장 결정적인 기준으로 작용하는 부분은 바로 얼굴라인이라 할 수 있다. 뺨 부분은 얼굴에 가장 큰 면적을 차지할 뿐 아니라 사람들의 시선에 가장 먼저 머무르는 곳이다.

뺨 부분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팔자주름이 드리워져 깊게 자리 잡게 되거나 이로 인해 볼 부분이 홀쭉해 보여 자칫 강해보이는 인상으로 대인관계 중 오해를 일으키는 원인이 되기도 해 관리를 소홀히 할 수 없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레스틸렌 필러' 시술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다.


레스틸렌 필러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오랜 기간 사용돼 안정성이 입증된 제품으로 최근 시술 만족도가 높아 많은 전문의들에게 각광 받고 있는 추세다.

레스틸렌 필러 시술은 성형보다 시술 시간이나 시술 후 자연스러움을 부여하기 때문에 쁘띠성형이라 불리기도 한다. 특히 필러성형은 수술이나 지방이식으로 안 되는 눈 밑 잔주름이나, 팔자주름, 이마 바로 위 꺼짐등 을 해결할 수 있다.

또한 최근  '피부 필러'라는 새로운 영역이 생겨나 피부에 탄력이나 리프팅, 볼륨, 칙칙한 피부톤을 개선하는데도 도움이 되며 필러시술의 범위 또한 예전보다 넓어져 코, 팔자주름 등 뿐 아니라 얼굴전체의 윤곽을 변화 시킬 수 있어 매끈한 얼굴라인을 만드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미안애 클리닉 곽동진 원장은 “최신 미용성형 트렌드는 마스터 쁘띠성형이라고 할 수 있다”며 “마스터 쁘띠성형은 눈, 코, 이마, 팔자주름 등의 주름을 간단하게 해결하는 일반 쁘띠성형에서 진화해 얼굴 처짐, 피부탄력, 모공개선, 다크서클, 칙칙한 피부 톤 개선 등 얼굴 윤곽을 개선 할 수 있는 방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곽 원장은 “레스틸렌 필러 시술에서 가장 효과적인 적응증을 보이는 부분은 피부 탄력과 얼굴 윤곽이며 레스틸렌 필러 중 피부 전용 필러인 레스틸렌 비탈을 이용하며 얼굴 탄력과 얼굴 윤곽 교정이 가능해 많은 이들의 고민 해결에 탁월한 도움을 준다”라고 전했다.

한편 피부 구성성분인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된 레스틸렌 필러는 비침습적 시술이기 때문에 수술 후 붓기나 멍이 적으며 회복기간이 따로 필요하지 않다는 강점이 있으며 시술 부위가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히알로니다제를 이용해 언제든 제거가 가능하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올 가을 ‘꿀피부’ 만드는 피부상식은?
▶ 촉촉한 피부 필수품 '부스터' 올바른 사용법은?
▶ 결혼시즌, 특별한 '웨딩 케어'는 어떻게?
▶ 추석에는 '고구마 다이어트'로 뱃살 빼자~
▶그녀를 배 아프게 만드는 ‘투명 메이크업’ 비법 공개
▶ 진정한 뒤태 美人의 조건, 전지현 머릿결 따라잡기
추석後이벤트] 14일동안과 함께 명절증후군 날리자!
▶ [이벤트] JMW 행복한 브런치 2탄이 돌아왔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