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신부 피부고민? ‘스칼렛(Scarlet) 시술’이면 OK!

입력 2014-09-16 06:33  

[이선영 기자] 금융업에 종사하는 김소리(30세, 가명)씨는 올 가을 면사포를 쓰게 된 예비신부. 남부러울 것 없는 스팩에 큰 눈, 오뚝한 코, 계란형 얼굴, 게다가 늘씬한 몸매까지 갖춘 그녀를 남들은 부러운 시선으로 바라본다.

하지만 너무나 완벽해 보이는 그녀에게도 고민거리가 한 가지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피부. 김 씨뿐 아니라 결혼식 날,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부의 모습을 꿈꾸는 예비신부라면 평소엔 무심코 지나쳤을 만한 작은 잡티나 여드름 하나까지도 신경 쓰이기 마련이다.

더구나 결혼을 앞두면 평소 아무리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를 가지고 있었다 하더라도 심한 스트레스와 피로 등으로 인해 피부트러블이 생기기 십상. 따라서 피부주기가 대략 1개월 정도임을 감안하면 적어도 2개월 전부터는 꾸준히 피부 관리를 해 주는 것이 좋다.

그러나 결혼준비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예비신부들이 2개월 전부터 피부 관리를 하기란 쉽지 않은 일. 때문에 똑똑한 예비신부들은 고통이나 출혈 없이 다양한 피부고민을 한꺼번에 해결해 주는 '스칼렛(Scarlet)' 시술로 각종 피부고민을 한꺼번에 해결한다.

'스칼렛'은 스탬프 원리와 RF(고주파)의 결합으로 Microneedle을 통한 물리적 치료와 바늘 주위의 RF에너지를 통해 리프팅은 물론 주름, 탄력, 여드름, 모공, 흉터치료, 화이트닝, 재생 등 다양한 피부문제를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치료해주는 최신 Fractional RF장비다.

특히 피부 속 탄력섬유밴드에 고주파를 직접적으로 쏘여 노화로 인해 처지고 늘어난 밴드를 원상 복귀시키는 리프팅 효과가 뛰어나 주름개선은 물론 처진 살을 올려 광대와 팔자부위는 도톰해지고 턱 주위는 조여주어 최근 유행하는 V라인 얼굴을 만드는데도 효과적.

게다가 모공을 피부 깊은 층에서 얕은 층까지 연속적으로 조여 한 번의 시술로도 장기간 효과를 볼 수 있음은 물론 실제 시술시 모공 속의 피지 오일이 열에 의해 땀방울처럼 흘러나오는 것을 체험할 수 있다. 또 수두, 여드름흉터와 같이 패인흉터의 살도 잘 차오르는 편.

이뿐만이 아니다. 치료 깊이를 최대 3.5mm까지 0.1mm 단위로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음은 물론 RF인가시간을 0.1sec 단위로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표피의 손상을 최소화시키면서 3.5mm 깊은 층까지 원하는 피부 층을 선택적으로 치료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 정교한 마이크로 로봇틱 모터를 채용해 높은 압력으로 스탬핑하는 다른 MicroNeedle RF 기기와는 달리 바늘이 들어가고 나올 때 매우 부드럽게 들어갔다 나와 기계음이 거의 없고 기존 기기에 비해 통증과 출혈이 거의 없다는 것도 큰 장점.

시술시간은 약 40분 정도이며 시술 후 30분이 지나면 붉은 기가 가라앉기 시작하고 햇빛에 의한 부작용도 잘 생기지 않으며 당일 샤워 및 일상생활이 가능해 바쁜 직장인들도 부담 없이 시술 받을 수 있다.

많은 여성들이 평생에 단 한 번 뿐인 결혼식 날,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부가 되길 꿈꾼다. 하지만 울긋불긋한 트러블과 푸석푸석한 피부 등으로 인해 그날의 특별함이 빛을 잃는다면 평생 아쉬움으로 남지 않을까?

아무리 바쁘고 귀찮더라도 평생 단 한번 뿐인 결혼식 날, 아쉬움과 후회 없는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지금 당장 피부 관리를 시작하자. 작은 노력이 당신의 인생에 있어 가장 소중한 추억 한 장을 더욱 빛나게 해 줄 것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goodluck@bntnews.co.kr

▶ 자전거생활백서, 픽시 입문의 3단계
▶ 女心 사로잡는 '혈액형 별' 와인 리스트
▶ 닛산 리프, 日 ‘굿디자인어워드 2010’ 선정
▶ 세계인들의 사랑을 한몸에~ 문학 속 배경 여행 가 볼까?
▶ 단풍놀이, 무거운 DSLR 대신 부담 없는 카메라로 즐기자!
▶ [이벤트] 더 샘 아덴트 레이디 메이크업룩을 체험하자!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