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티즌, 10대 로우킥 여중생 무차별 '신상털기'에 제2의 피해자 속출!

입력 2014-09-21 07:19  

[김단옥 기자] 10대 여중생이 아무런 이유없이 6세 남자 어린이를 발로 차 넘어뜨려 네티즌의 공분을 사고 있다.

11월14일 SBS 뉴스에서는 11일 경기도 고양시의 한 건물에서 일어난 사건의 CCTV 화면을 보도했다.

CCTV 내용은 건물 계단에 모여 있던 10대 학생 중 한 명이 건물로 들어오는 남자 어린이를 발로 걸어 넘어뜨려 계단에 얼굴을 부딪히며 쓰러지고 뒤따라 오는 또 다른 어린이는 정강이 차 쓰러 뜨린다. 쓰려졌던 아이는 잠시 비틀거리며 건물 밖으로 나가다 몇 걸음 못가고 쓰러지고 만다.

두 남자아이가 로우킥에 맞았지만 그 중 한 명은 특히 더 심하게 다친 상태로 6살 오 모군은 로우킥에 맞고 쓰러지면서 계단 모서리에 얼굴을 들이받아 앞니 두 개가 부러졌다.

경찰은 가해학생 K양이 학교에서 정학 상태인 것을 확인하고 조사 중에 있다.

14일 경기도 고양시 경찰서 측이 고양시 모 중학교 1학년 김모양(14)을 가해학생으로 지목, 신병을 확보했다고 발표하자 일부 네티즌들은 해당 학생의 것으로 추정되는 미니홈피를 찾아내 인터넷 상에 공개했다. 이들은 미니홈피에 악플을 달며 이 여학생을 강하게 비난했다.

하지만 11월15일 오전 해당 미니홈피 메인화면에는 "이 홈피는 이번 로우킥녀 사건과 전혀 관계없는 학생의 홈피입니다. 저는 이 학생이 도움을 요청한 학교 담임입니다. 누군가의 잘못된 정보로 인해 고통을 받고 있어 담임인 저에게 도움을 청했고, 이 홈피는 당분간 제가 관리합니다"는 글로 바뀌었다.

미니홈피의 제목도 "계속되는 글로 인해 오늘 오후 경찰에 신고예정입니다"로 되어 있었다.

이에 네티즌은 "로우킥녀 홈피 아니라네?" "쌩뚱맞은 사람이라는데?" 등 의견들이 보였다.

한편 네티즌들이 찾아낸 김양의 미니홈피에는 14일자로 "정말 내가 뭣도 모르고 다 잘못했어. 난 너무 미련한 것 같아. 반성하고 있으니까 제발"이라고 쓴 글이 있어 해당 가해학생의 미니홈피로 오해받은 바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dana@bntnews.co.kr

▶박경림 '미인도' 출연거절 왜? "한 풀다가 울면 또 우환설 난다"
▶안재모, 부친 건강 악화로 6살 연하 신부와 서둘러 내년 1월 결혼!
▶'시크릿 가든' 현빈, 까도남에서 매력남 변신에 여심 '주원앓이' 홀릭! 
▶삼겹살 160인분 쏜 강호동의 실제 계산액은 153여만원! '그래도 아깝지 않아~'
▶김부선 섹스스캔들 충격폭로…유명 정친인에 유부남 스캔들 주인공!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