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골드맘' 발품 팔아 출산준비를 끝낸다?

입력 2014-09-24 03:39  

[이현아 기자] 태어날 자신의 아이를 위해 가장 좋은 것들을 준비하고, 태교에 힘쓰는 것은 세상의 모든 부모들이 가지고 있는 똑같은 마음이다.  

그러나 출산 준비를 위해 여기저기 다니다 보면 출산용품의 어마어마한 가격에 한숨이 나오는 경우가 다반사다. 또한 인터넷에 떠도는 갖가지 육아방법들 때문에 무엇이 정말 아이에게 좋은 것인지 혼란스러울 때가 많다.

그렇다면 이러한 예비 엄마, 아빠를 위해 준비된 교육 프로그램은 어떤 것이 있을까. 조금만 발품을 팔면 출산용품도 공짜로 준비하고 전문가들로부터 똑소리나는 육아법들도 배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남양분유 임신육아교실
남양분유에서는 11월22일부터 11월24일까지 임신육아교실을 개최한다. '임신 중 영양관리부터 임신'(22일), '출산과정 및 산후비만'(23일), '감성출산-아기의 미래를 바꾼다'(24일) 라는 주제로 산부인과 전문의를 초청해서 강의를 한다. 여기에는 전문적인 강의 뿐 아니라 각종 출산용품까지 경품으로 마련되어 있어서 임신부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내고 있다.
 
자연생각 브랜드는 100% 유기농 여성용 위생용품 ‘건강한 엄마’의 임신기간용 팬티라이너를 이 날 참가한 모든 임신부들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레디홈의 젖병소독기, 바스피트의 산전·산후 복대, 옹아리닷컴의 신생아용 베넷저고리, 뉴나의 유모차, 타미타브의 아기욕조 등이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다. 
 
아가사랑 고위험 임산부 예방관리
인구보건복지협회에서는 오는 12월8일 문래청소년수련관에서 고위험 임산부 및 가족들, 고위험임신에 관심이 있는 가임기 여성들을 초청, 고위험 임산부 예방관리교육을 실시한다. 11월29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그 중 150명을 선발하여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 행사에서도 자연생각 브랜드는 15만원 상당의 ‘건강한 엄마’ 3단계 산후조리용 패드 세트를 3명에게 선물할 예정이며 맘앤앙팡, 매일유업, 아가방에서도 푸짐한 경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매일유업 예비엄마코칭
매일유업에서는 1975년부터 꾸준히 예비엄마들을 위한 예비엄마교실을 개최하고 있다. 11월23일에는 서울매일아이센터 1층에서 ‘출산에 도움이 되는 요가와 호흡법’을, 24일에는 수원 홈플러스 동수원점에서 ‘직장맘의 모유수유’, 25일에는 홈플러스 분당 오리점에서 ‘맞춤분만’, 26일에는 용인 이마트 흥덕점에서 ‘분만을 위한 준비’, 29일에는 홈플러스 잠실점에서 ‘워킹맘의 산후관리’ 등을 강의할 예정이다.
 
매일유업의 예비엄마교실에도 유아복 알로앤루, 프리미엄 궁중비책, 캐주얼 브랜드 알폰소 등이 푸짐한 경품을 협찬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hyuna@bntnews.co.kr

▶ 男·女 32.3% “면접 위해 성형 가능”  
▶ 성인남녀 75.9% "경제적으로 만족 못한다"
▶ 여자에게 사랑받는 신혼여행지, 그곳으로
▶ 女心 사로잡는 '혈액형 별' 와인 리스트
▶ 고소득자 부럽지 않은 내게 딱 맞는 부업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