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희 - 이수혁, 결별 인정! '친구로 남아 서로 응원하는 사이'

입력 2014-09-25 15:01  

[연예팀] 배우 김민희(29)와 연기자 데뷔를 앞둔 톱모델 출신 배우 이수혁(23 본명 이혁수)이 2년간의 열애에 마침표를 찍었다.

두 사람은 2008년 7월경 만남을 시작해 2년간 열애 끝에 최근 결별하고 각자의 길을 걷기로 한 것으로 전해졌다.

최근 배우 황정민, 진구와 함께 영화 ‘모비딕’에 캐스팅 된 김민희와 본격적인 연기자의 길을 걷고 있는 이수혁은 서로의 바쁜 스케쥴로 만남의 횟수가 줄어들며 11월 초 자연스럽게 이별하며 좋은 친구 사이로 관계를 정리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민희는 영화 ‘모비딕’의 촬영으로 전주와 인천을 오가며 빡빡한 스케쥴을 소화하고 있으며 이수혁 또한 영화 ‘이파네마 소년’ 개봉과 더불어 드라마 ‘왓츠업’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연인관계는 정리했지만 좋은 친구로 남은 두 사람은 바쁜 서로에 대한 격려를 아끼지 않는 등 좋은 우정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좋은 만남을 가졌던 만큼 헤어지는 과정도 좋게 마무리되어 서로를 응원하는 사이로 남은 것으로 알려졌다.

김민희의 소속사측은 “현재 영화 촬영 중이기에 연기에 몰두하며 집중하고 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수혁의 소속사 역시 "김민희와 결별하고 잘 지내고 있다"며 "친구로 남아 서로 응원하는 사이다"라고 심경을 고백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모델 커플인데 너무 안타깝다", "잘 어울렸는데 아쉽다", "친구로 지낸다니 보기 좋네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대한민국 최고의 패셔니스타에서 연기파 배우로 자리매김 중인 김민희는 2009년 ‘여배우들’에 이어 2년만의 스크린 복귀작인 영화 ‘모비딕’에서 미모와 용기를 겸비한 여기자 성효관 역으로 캐스팅되어 촬영 중이며 영화 ‘모비딕’은 2011년 중순 개봉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총알탄 사나이‘ 레슬리 닐슨 폐렴 악화로 사망, 향년 84세
▶'투페이스' 서두원, 음원유출에 이어 교통사고까지 액땜 제대로 해 … 대박조짐!
▶토니안 아파트 경비원의 귀여운 경고문서 화제! '토니안은 마력의 소유자'
▶행복한 겨울 신부 박민혜, 30일 비공개 결혼!
▶김민희-이수혁 "좋은 동료로 남겠다" 결별 인정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