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552.37
(1.31
0.03%)
코스닥
944.06
(3.33
0.35%)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베이글녀'의 완성은 깨끗한 피부?

입력 2014-10-19 17:13  

[최태훈 기자] S라인의 완벽한 몸매를 가진 사람이라도 피부가 깨끗하지 않다면 뭔가 아쉬움을 남기게 만든다. 최근 미인의 기준을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와 잡티 없는 깨끗한 동안 피부를 가진 사람으로 정하는 경우가 많다. 인터넷을 중심으로 베이비페이스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합쳐 만든 신조어인 '베이글녀'가 화제된 것도 이를 증명한다.

베이글녀 연예인으로 연기자 신민아, 박민영, 한지우, 민효린 등 많은 여자 연예인들이 뽑혔다. 하나 같이 늘씬한 몸매와 백옥 같은 피부로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게 한다. 몸매는 식습관을 개선하고 규칙적인 운동으로 관리를 할 수 있다. 피부 역시 관리가 가능하지만 좀처럼 쉽게 좋아지지가 않는다.

스트레스, 술, 담배, 맞지 않는 음식 등으로 갑자기 피부에 트러블이 생기기도 한다. 여드름, 주근깨, 기미 등이 대표적인 피부 문제들이다. 피부에 생기는 이런 잡티들을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들을 하게 된다. 자외선 차단제나 비비크림을 이용한 일시적인 방법이 이 중 하나다. 하지만 근본적인 문제를 개선하는 것이 중요하다.

피부 트러블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생활을 하면서 수분을 충분히 섭취해 주어야한다. 하루 1.5~2리터의 물은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제공하여 피부를 노화를 막아준다.

모공을 청결히 해주는 것도 동안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이 된다. 모공의 노폐물 제거를 위해선 세안 시 미지근한 물로 모공을 열어주고 세안제의 거품을 충분히 낸 뒤 세안해주면 된다.

스팀타월 팩을 일주에 2회 정도 해주는 것도 모공 관리에 효과적이다. 타월을 물에 적시고 적당히 짠 후 전자레인지에 1분에서 1분30초 정도 돌려준다. 이 후 뜨겁지 않은 상태에서 1분 정도 얼굴에 팩을 해주는 것. 1회에 2~3번 정도 반복 해주면 된다.

생활 속 작은 노력으로도 잡티 없는 깨끗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 하지만 꾸준한 시간을 들여 노력해야만 하고 단기간에 효과가 나타나지 않을 수도 있다. 단기간에 피부 트러블을 개선하기 위해선 레이저 시술을 받는 것도 대안이 될 수 있다.

레이저 시술을 통한 피부클리닉은 짧은 시간에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여드름의 경우 스펙트라필 레이저를 통해 치료가 가능하다. 피부표면의 불순물과 각질을 제거하고 동시에 진피층의 교원 섬유와 탄력섬유 재생을 촉진시켜 노화 피부를 개선한다. 염증성 여드름, 넓은 모공, 칙칙한 피부 톤, 거친 피부결 등을 한 번에 해결하고 치료 효과가 오래 지속되는 장점이 있다.
 
기미나 색소침착 다크서클 등은 VRM 레이저 토닝 시술로 가능하다. 시술이 5~10분으로 매우 짧고 주 1회 5~10회 치료를 기본으로 한다.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고 잡티, 주근깨, 검버섯, 오타 등 각종 색소병변도 함께 개선이 가능하다.

압구정W성형외과 변혜경 뷰티디렉터는 "짧은 기간에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레이저 시술은 단 1회의 관리로 효과를 보기는 힘듭니다. 그러나  여러 차례의 시술을 통해 좀 더 깨끗한 피부로 바꾸어 갈 수 있습니다.  피부 트러블이 심하지만 바쁜 생활 때문에 스스로 관리가 힘들다면 레이저 시술을 통한 피부개선도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라고 조언한다. (사진출처 : 압구정W성형외과 변혜경 뷰티디렉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neo@bntnews.co.kr

▶ 미혼女 60% "군필자 男, 선호"
▶ 진짜 '시크릿(secret)' 가든으로 떠나볼까?
▶ 겨울, 자전거 여행을 떠나다
▶ 男·女, 2011년 솔로탈출 전략은?
▶ 2011년 바뀌는 자동차 제도 “체크 하세요~”
▶ [마지막찬스] 카페 방문만 해도 화장품 세트가 펑펑!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