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첫 도쿄돔 콘서트, 日 3대 매체 전면 장식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3-01-01 10:28  

2PM 첫 도쿄돔 콘서트, 日 3대 매체 전면 장식


[민경자 기자] 그룹 2PM이 2013년 1월1일 아사히 신문과 요미우리 신문 전면을 장식하며 새해의 화려한 시작을 알렸다.
 
아사히 신문과 요미우리 신문은 마이니치 신문과 함께 일본 3대 신문으로 불리는 일간지로, 2PM은 첫 도쿄돔 콘서트 'LEGEND OF 2PM in TOKYO DOME' 소식과 새 앨범 'LEGEND OF 2PM'의 발매소식으로 아사히 신문과 요미우리 신문의 2013년 1월1일자 전면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2011년 5월 일본에 정식 데뷔하여 채 2년이 되지 않은 2PM의 도쿄돔 단독 콘서트 소식은 현지 팬들은 물론 업계 관계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으며, 2PM의 일본 내 위엄과 상상 이상의  인기를 확인케 했다.
 
 2PM은 그 동안 2010년 데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일본 현지에서 가진 제프 투어와 아레나 투어 등 단독 콘서트 매진을 기록했으며, 2012년 일본에서 발매한 싱글 'Beautiful'과 'Masquerade'는 두 싱글 모두 타워레코드 1위, 오리콘 차트 2위를 기록하며 두 앨범 연속으로 10만장 이상 판매된 앨범에 해당되는 일본 레코드 협회 골드 인증을 수여 받았다.
 
 2012년 발매한 싱글 모두 발매 불과 이틀 만에 10만장 이상 판매됨은 물론, 싱글 Beautiful은 타워레코드 세계 최대 매장인 시부야점의 역사상 가장 많이 판매된 싱글 앨범이라는 기록을 넘어 세계 최대 음반 매장인 타워레코드에서 역사상 가장 많이 판매된 싱글이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수립, 일본 내 가장 폭발적인 사랑을 받는 가수 2PM의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는 의견이다.
 
2월13일 발매될 정규2집 'LEGEND OF 2PM'은 큰 사랑을 받은 싱글 Beautiful과 Masquerade를 포함한 13곡이 수록될 예정으로, 보너스 CD에는 여섯 멤버들의 개성과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솔로곡이 수록 될 것으로 전해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2PM의 첫 도쿄돔 콘서트는 4월20일과 21일 이틀간 개최될 예정으로, 1회 5만 5천명씩 총 11만 관객을 동원하게 된다. 매 공연마다 매진을 기록하며 막강한 흥행파워를 기록한 2PM의 도쿄돔 공연에 현지 업계 관계자들의 관심이 벌써부터 고조 되고 있다는 후문이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일본에서 열심히 활동하며 큰 사랑을 받아온 2PM이 더욱 도약하는 2013년이 될 것"라며 "2PM의 도쿄돔 콘서트에서 도쿄돔 에서만 가능한 다양한 퍼포먼스와 파워풀한 무대로 업그레이드 된 짐승돌 2PM을 만나시게 될 것이다. 큰 사랑과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PM은 일본에서 1월11일부터 15만 관객 동원의 아레나 투어를 시작한다.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글램, 4인체제 컴백 시동 “새 멤버 영입 없다” 
▶ 원빈 강동원 8년 전 초췌한 모습, 그래도 멋지다!
▶ 황수관 박사 별세 원인 패혈증, 내년 1월1일 발인
▶ 유재석 2연패 영광 “대상 받을수록 죄송한 마음 들어”
▶ [bnt포토] 샤이니 태민, 女心 설레게 하는 미소~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