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우 청춘에너지상 수상, 중화권 대세남 부상

입력 2013-01-06 12:04   수정 2013-01-06 12:04


[연예팀] 배우 이현우가 지난 4일 중국 북경에서 개최된 '2013 QiYi 긍정에너지(쩡녕량)의 밤’에서 ‘청춘에너지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을 주최한 ‘기예닷컴(QiYi.com)’은 매 월 사용자가 3억 7천명에 달하는 중국 최대 동영상 서비스 사이트. ‘기예닷컴’에서 주최한 ‘2013 Qiyi 긍정에너지의 밤’은 유명 연예인들 뿐만 아니라 드라마, 영화 업계 관계자들도 함께 참석하는 시상식으로 많은 언론들이 주목하고 있는 행사 중 하나이다.
 
시상식 참석을 위해 3일 오전 중국으로 출국한 이현우는 북경에 도착, 공항으로 마중 나온 수백 명 팬들의 뜨거운 환영을 받으며 일정을 시작했다.
 
북경 도착 직후 인터뷰 장소로 이동한 이현우는 중국 대표 매거진 및 온오프라인 유력 언론 매체들과의 인터뷰를 진행하는 등 바쁜 일정을 이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인터뷰 당시 이현우는 미소를 띤 채 특유의 풋풋함과 솔직한 매력으로 유쾌한 시간을 이끌며 현지 언론을 매료시켰다는 후문.
 
이튿날인 4일 오후 시상식에 앞서 진행된 그린카펫 행사에 참석한 이현우는 수많은 팬들의 호응에 귀여운 눈웃음과 손인사로 화답하는 등 남다른 매너로 팬들의 마음을 녹였다. 이후 질리안청, 종려시, 오기륭, 궈더강, 유시시, 퉁따웨이, 쉬정 등 중화권 탑스타들이 총 출동한 시상식 본 행사에서 ‘청춘에너지상’ 수상자로 이현우가 호명되자 현장에 모인 수천 명의 관객들은 뜨거운 박수를 쏟아냈다.
 
이현우는 수상 당시 중국어로 첫 인사를 전해 현지 팬들로부터 더욱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으며,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배우가 되겠습니다. 좋은 작품으로 다시 인사 드릴 테니 앞으로도 기대해 주세요. 사랑합니다, 여러분” 이라는 진심 어린 소감을 전해 더욱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날 시상식은 기예닷컴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생중계 됐으며, 시나닷컴, QQ닷컴, PPTV, 소쿨 등 중국의 유력 매체들은 현재 새로운 한류스타로 급부상 중인 이현우에게 집중 관심을 보이며 열띤 취재 경쟁을 벌여 더욱 눈길을 끌었다.
 
여심을 흔드는 훈훈한 비주얼과 탄탄한 연기력, 수준급 랩실력까지 두루 겸비한 이현우를 향한 중화권 유력 언론 매체들의 인터뷰 요청이 쇄도하는 등 아시아 전역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제로 대만 대표 한류 매거진의 커버를 장식, 중국판 트위터인 ‘웨이보’ 개설 직후 팔로워 수가 급증 하는 등 이현우의 인기가 점점 더 높아지고 있는 상태이다.
 
한편, 지난 해 ‘2012 SBS 연기대상’에서 ‘뉴스타상’을 수상하며 연기력과 스타성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이현우는 현재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촬영에 집중하고 있다. (사진제공: 키이스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고영욱, 13세 여학생 성추행 혐의로 경찰 조사
▶ 개그맨 서열 정리, '개콘'과 '코빅'의 단군은 누구?
▶ 오연서 공식 입장 발표 후 ‘우결’ 시청자 게시판 ‘야단법석’
▶ 김유정 친언니 미모 대결? 수영·한지민·한혜진 ‘우월 유전자 많다!’
▶ [bnt포토] 김윤혜, 계단 위 아찔한 각선미 노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