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보희 기자] 솔비 고창석 셀카가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1월12일 솔비는 자신의 트위터에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 인생이 아름다움을 표현한 작품! 배우들의 노래로 표현된 감성이 기억에 남아요. 매력쟁이 종혁 오빠와 미남 고창석 선배님과 함께. 벽을 뚫는 남자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솔비와 배우 고창석이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고창석은 할아버지 분장을 한 채 특유의 유쾌한 미소를 지어 웃음을 안겼다. 또한 솔비는 올 블랙 패션으로 여성미를 내뿜었으며, 가냘픈 몸매를 드러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얻었다.
솔비 고창석 셀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솔비 고창석 셀카 귀엽다! 진짜 극과 극의 만남인 듯”, “고창석 씨 진짜 팬인데. 활짝 웃는 모습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네요”, “솔비 고창석 셀카 찍는 사이? 솔비 넓은 인맥 부러워요” 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벽을 뚫는 남자’는 베우 고창석. 이종혁, 임창정, 임형준 등이 출연해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뮤지컬로 2월6일까지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진행된다. (사진출처: 솔비 트위터,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유리 복근, 삼지창 라인 그대로‥ "운동 열심히 했나봐?"
▶ 아이유 녹음실 사진, 트레이닝 복 입고 "이 모습이 즐거운 지은이지~"
▶ 정가은 해명 "성형수술 실패 성형외과는 이미 폐업했어요" 죄송한 마음
▶ 박솔미 해녀 웨이브, 뻣뻣하지만 볼륨감은 살아있네~ "툼 레이더 느낌?"
▶ 문근영 촬영 전후, 배우의 몰입도란 이 정도? "밝게 웃다 갑자기 진지모드"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