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신상] 피부에 시동 건다! 활력 충전 아이템

입력 2013-01-15 11:39   수정 2015-09-02 03:28

[윤태홍 기자] 기록적인 한파를 이겨낸 피부는 완전히 힘을 잃었다. 안색은 칙칙하고 촉감도 거칠며 윤기도 없다. 피부를 깨우고 피부 속부터 시동을 거는 제품이 필요할 때다. 뷰티 브랜드에서 출시한 3가지 신상 아이템은 활력을 불어 넣는다.

바람 빠진 풍선 마냥 탄력 잃은 피부에 강한 힘을 주는 맨즈 뷰티 제품, 보습과 브라이트닝, 피부정화를 이루는 코스메슈티컬 아이템, 안개와 같은 촉촉함을 얼굴에 고르게 분사하는 미스트가 그 것. 새해 첫 출발을 선포한 뷰티 신상품을 살펴본다.

● 피부 힘! 명품 맨즈 뷰티


27년 역사의 참존이 완성한 남성 화장품. 참존의 특허성분인 토코비타 C와 엘-프로세라 성분이 지치고 나이 들어가는 남성의 피부에 강한 힘을 부여한다. 8가지 독자 성분 및 34가지 영양 성분을 함유한 에센스와 크림으로 구성된다.

엘-프로세라는 피부 장벽을 강화해 외부요인으로 손실되는 수분을 지켜준다. 또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데닌 성분이 탱탱한 탄력을 선사하고, 미백 기능성 성분인 알파-비사보롤이 칙칙한 피부에 투명함을 더한다.

● 5가지 피부 고민 한번에!


고운세상 코스메틱은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토탈 액티브 라인 4종을 출시했다. 에너지 토너와 캡슐 에센스, 멀티 크림, 듀얼 비비크림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특허성분인 5-액티브 콤플렉스(5-Active Complex)가 피부 필수요소를 활성화하여 본연의 생기를 찾아준다.

피부결, 탄력, 보습, 브라이트닝, 피부정화의 5가지 피부 고민을 해결한다. 에센스와 선 비비가 합쳐진 듀얼 베이스 제형의 비비크림도 기능성이다. 윤기 있고 깨끗한 피부를 연출하는 것은 물론, 미백, 주름,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다.

● 겟잇뷰티 미스트 1위!


안개 미스트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미스티안에서 천연 플로랄 워터 ‘다마스크 장미꽃수’를 사용한 에센스 미스트가 나왔다. 자연 그대로의 향을 유지하여 증기 추출한 다마스크 장미꽃수는 피부를 유연하고 촉촉하게 돕는다.

다마스크 장미는 전세계 수많은 장미들 중 손가락에 꼽을 정도로 품종이 우수한 프리미엄 장미. 미스티안의 미스트는 아주 미세한 분사 시스템으로 메이크업 위에 안개처럼 분사되어 화장이 얼룩지거나 지워지지 않는다.

피부에 건조함이 느껴질 때마다 눈을 감은 채 얼굴에 원을 그리듯 뿌린 뒤 얼굴을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주면 기존 스프레이형 미스트에 비해 약 1/3 적은 양으로도 더 넓은 면적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뷰티 기자 추천 “이건 꼭 사야 해!”
▶집에서 손수하는 ‘손 케어’ 배워보기
▶레드카펫 스타의 ‘광채피부’를 카피하라!
▶출시마다 ‘대박’ 완판 뷰티 제품의 비밀
▶‘겟잇뷰티’ 헤어 디자이너도 눈 못 뗀 그것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