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시윤 완두콩 눈물, 첫사랑의 아픔을 게임으로 승화? “여심 흔들~”

입력 2013-01-16 12:45   수정 2013-01-16 12:45


[김보희 기자] ‘이웃집 꽃미남’ 윤시윤 완두콩 눈물이 여심을 자극했다.

1월14일 방송된 tvN ‘이웃집 꽃미남’에서는 윤시윤이 첫사랑에 대한 아픔을 눈물로 소화해내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었다.

이날 엔리케 금(윤시윤)은 한태준(김정산)을 둘러싼 고독미(박신혜)와 윤서영(김유혜)의 묘한 관계를 지켜보며 서로 엇갈린 사랑을 하고 있음을 눈치 챘다. 이에 엔리케는 고독미에게 “아줌마는 짝사랑을 끝낸 거고, 나는 첫사랑을 끝냈으니 여행을 가자”며 제안을 던졌다.

또한 엔리케는 서영과 태준이 대화를 할 수 있게 자리를 피했다. 사실 엔리케는 10년 간 짝사랑 해온 서영을 보기 위해 스페인에서 귀국했지만, 정작 서영의 마음은 형 태준에게만 향하고 있어 가슴앓이를 하며 서영을 위해 할 수 있는 건 다 했다.

이후 집을 나온 엔리케는 정작 갈 곳 없이 PC방을 전전하다 첫사랑 서연에게 받은 마음의 상처에 눈물을 뚝뚝 흘리며 아픔을 달랬다. 늘 장난스럽고 발랄한 엔리케 금이지만, 첫사랑에 대한 아픔만큼은 쿨 하지 못한 것. 특히 그 감정은 시청자들에게 전달돼 눈물샘을 자극했다.

윤시윤 완두콩 눈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윤시윤 완두콩 눈물 완전 달달해”, “윤시윤 코믹연기 진짜 귀엽다. 우리 앞집에도 꽃미남이 살았으면 좋겠다”, “윤시윤 완두콩 눈물 보면서 나 때문에 저렇게 우는 남자가 있을까. 한 번쯤 생각하게 됐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상처를 끌어안고 성 속에 스스로를 가둔 ‘도시형 라푼젤’ 고독미(박신혜)와 연하 꽃미남 엔리께 금(윤시윤)의 좌충우돌 사랑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은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11시 tvN을 통해 방송된다. (사진출처: tvN ‘이웃집 꽃미남’ 방송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이광수 1박 2일, 배신기린의 흔한 용기? "신보라는 키 때문에 점프키스"
▶ 이미숙 몸매, 44사이즈 튜브톱 미니드레스 입고…50대 맞아? "미라클!"
▶ 쌈디 유재석 폭소 문자, 자동 음성 지원? “글자 하나하나가 살아있네~”
▶ 故 조성민 유서 발견, 가족들에게 미안한 마음… “버티기가 힘드네요”
▶ ‘학교의 눈물’ 일진과 빵셔틀…학교폭력 그늘 아래 “사회가 만든 피해자”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