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싶다’ 박유천 오열, 알고보니 유승호가 삼촌? “아버지가 사람입니까”

입력 2013-01-17 16:30  


[김보희 기자] ‘보고싶다’ 박유천 오열이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1월16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보고싶다’에서는 강형준(유승호)이 한태준(한진희)과 배다른 동생 사이라는 사실이 밝혀져 충격을 안겼다. 특히 한정우는 강형준이 삼촌이라는 사실을 알고 한태준을 찾아가 오열했다.

이날 한정우는 한태준에게 “나에게 아버지가 두 분 계시다. 김형사(전광렬)님은 이렇게 살라고 알려줬고, 아버지는 이렇게 살면 안 된다고 보여주셨다”며 분노를 드러냈다. 

이어 그는 “12살 때 누군가 내 방에 개를 풀어 나를 죽이려 했다면, 그 개에 물린 다리로 도망치고 평생 달릴 수 없게 됐다면, 내 어머니가 돈 때문에 누군가를 납치했다면, 그 어머니를 배다른 형이 정신병원에 가뒀다면…”이라고 강형준을 언급했다.

이에 한태준은 “그만해라”라고 제지했지만, 한정우는 “자신이 불구로 만든 배다른 동생이 연쇄살인범이 돼서 사람을 죽이는데도 자기 안위만 생각해 모른 척 한다”라고 외쳤다.

결국 한태준은 한정우의 뺨을 세게 때렸다. 한정우는 “아버지, 사람입니까? 제가 사람 자식 맞습니까? 아버지 아들인 게 부끄러워요"라고 소리치며 절규했다.

‘보고싶다’ 박유천 오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보고싶다 박유천 오열 보는데 안타까웠다”, “유승호가 한진희 아들일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형제 대박 반전이다”, “알고보니 유승호가 삼촌. 보고싶다 박유천 오열 씁쓸하네” 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보고싶다’ 시청률은 전국기준 10.6%(AGB닐슨)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2위를 차지했다. (사진출처: MBC ‘보고싶다’ 방송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현아 중학생 시절, 섹시 아이돌의 원더걸스 시절 "청순열매 먹었나~"
▶ 94라인 여자 아이돌 키 차이, 자이언트 베이비는 누구? '수지보다…'
▶ 송지효 지하철 포착, 유관순 열사를 연상시키는 에이스? “아름다워~”
▶ 백종원-소유진 혼인신고, 19일 결혼 앞두고 법적 부부! “기분이 묘해”
▶ 유승호 아동복 모델 시절, 모태미남 입증! “잘 자라줘서 고마워~”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