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3,994.51
(61.90
1.53%)
코스닥
901.33
(9.74
1.07%)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이서진 소녀시대 애정, 삼촌팬의 로망? “걸그룹 숙소에서 밥 먹고 싶다”

입력 2013-01-23 12:41  


[김보희 기자] 이서진 소녀시대 애정이 화제를 모았다.

1월22일 첫 방송된 KBS2 ‘달빛프린스’에서는 배우 이서진이 게스트로 출연해 소녀시대를 좋아하는 삼촌팬임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날 이서진은 작곡가 용감한형제를 보고 “걸그룹 많이 아니까 친해지고 싶다”며 악수를 청했다. 이 모습을 지켜본 강호동은 “걸그룹 중에 누굴 가장 좋아하느냐”고 캐물었고, 이서진은 “생각해 보지 않았다. 음악 방송을 보면 다 좋다”고 두루뭉술한 대답을 전했다.

이에 최강창민은 “막연하게 젊은 여자가 좋은 거다”라며 놀렸고, 발끈한 이서진은 “요즘 소녀시대가 좋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특히 이서진은 MC들의 끝없은 소녀시대 추궁에 “소녀시대 숙소에서 밥 먹고 싶다”는 폭탄발언을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강호동은 또 다시 “소녀시대 중 누가 가장 좋냐”고 대답을 재촉했고, 이서진은 “그만해, 좀. ‘무릎팍도 아니고”라고 분노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이서진 소녀시대 애정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서진 소녀시대 팬이라고 고백하는데 빵 터짐! 역시 이서진도 남자구나”, “강호동이랑 이서진 친한가 보네! 짖꿏은 질문도 던지는 거 보니”, “이서진 소녀시대와 밥 먹고 싶다고 말한 소원 꼭 이뤄지길 빌게요” 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달빛프린스’는 스타와 시청자가 함께 책을 읽는 유쾌한 북 토크쇼다, 특히 이 프로그램은 강호동의 KBS 복귀작이기도 하며 탁재훈, 정재형, 용감한 형제, 최강창민이 그를 도와 함께 진행을 맡았다. (사진출처: KBS2 ‘달빛프린스’ 방송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노홍철 뉴홍카 공개, 홍카 콘셉트는 얼굴? “F1의 굴욕을 디자인으로~”
▶ 진지희 폭풍성장, 꼬마에서 어엿한 숙녀로 변신! “이대로만 자라다오~”
▶ 학교 2013 김우빈 눈물, 핸드폰 도난 사고의 범인? “현재 보호관찰 중”
▶ 수지 공항패션, 벌써 봄이 왔나? '스트라이프 셔츠만큼 상큼한 미소'
▶ 현아 홍대 포착 ‘런닝맨’ 촬영? 정민도 함께 달려~ “온라인 후끈!”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