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선 오나미 투표결과, 반응이 정말 가관이다? “300표 차이로 패배”

입력 2013-01-28 16:53  


[김보희 기자] 박지선 오나미 투표결과가 공개됐다.

1월27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희극여배우들’에서는 2주간 온라인상에서 펼쳐진 개그우먼 박지선과 오나미의 외모 대결 결과가 발표돼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박지선은 결과 발표에 앞서 “반응이 정말 가관이다”라며 동료 개그맨들의 댓글을 깜짝 공개했다. 그들은 ‘승자도 패자도 없는 상처뿐인 싸움’, ‘같은 옷 같은 느낌’, ‘보기에도 화난다’라는 식의 우스꽝스러운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정경미는 두 사람의 외모 대결에 “박지선이 1만 4085표, 오나미가 1만 4364표를 얻어 오나미가 승리했다”고 결과를 발표했다. 박지선은 불과 300표 차이로 오나미에게 진 것.

이에 오나미는 스튜디오에 깜짝 등장해 “감사하다”며 기쁨에 세레모니를 날렸다. 이 모습에 열 받은 박지선은 “오나미, 잘 들어. 김태희 이긴 것 아닌 박지선을 이긴 것이다. 박지선 이겨서 좋겠다”고 외쳐 많은 이들을 폭소케 만들었다.

박지선 오나미 투표결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지선 오나미 투표결과 안타깝다. 박지선이 이길 줄 알았는데”, “오나미 승리 축하드려요! 박지선은 얼굴을 커버하는 매력이 있으니까 괜찮아요”, “박지선 오나미 투표결과 오나미가 이겼네. 대박” 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지선은 2012년 연말 SBS 파워 FM ‘김창렬의 올드스쿨’에 출연해 오나미와의 외모 대결 문자 투표에서 패배를 당하는 굴욕을 맛봤다. 이어진 ‘개그콘서트’ 투표에서도 오나미에게 지면서 외모 2연패라는 불명예를 안게 됐다. (사진출처: KBS2 ‘개그콘서트’ 방송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타이니지 키차이 굴욕, 모델돌 나인뮤지스 앞에서니… 꼬꼬마?
▶ 정다혜 득남, 27일 사랑스런 아들 출산! “산모와 아기 모두 건강해~”
▶ 정은지 귤봉투 논란, 자칫 큰 사고로 이어질 상황… 소속사 측 “사과”
▶ 한지혜 비율, 힐 신으니 남들보다 머리 하나가 더? “역시 모델 출신…”
▶ 박시연 무보정, 손볼 곳 없는 완벽한 몸매에 감탄이 ‘절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