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바이러스 대본 리딩 '긴장감이 감돌아' 리딩이 이 정도?

입력 2013-01-30 18:43  


[박문선 기자] 더 바이러스 대본 리딩컷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OCN의 2013년 첫 번째 오리지널 TV 시리즈 '더 바이러스(연출: 최영수, 제작: JS픽쳐스)' 측이 생생한 대본리딩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더 바이러스' 제작진은 최근 엄기준, 이소정, 이기우, 현우, 박민우 등 주요 배역들과 함께 3회분의 대본 리딩을 진행했다. 배역에 몰입한 배우들이 실제 촬영을 방불케 하는 진지한 연기를 펼쳐 현장 분위기를 후끈 달구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극중 특수감염병 위기대책반을 이끄는 이명현 반장 역할을 맡아 날선 연기를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엄기준은 머리를 짧게 자르고 안경을 벗는 등 그 동안 보여주던 이미지와 사뭇 다른 인상을 풍겼다. 거친 듯 하면서도 강렬한 눈빛이 잘 드러나며 카리스마가 강조된 외모로 흥미로운 캐릭터 변신을 예고한 것.

박민우도 연기에 집중하는 열정적인 모습으로 기대를 모았다. '꽃미남 라면가게', '선녀가 필요해' 등에서 달콤한 꽃미소와 보조개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쳤던 박민우는 투철한 사명감을 가지고 엄기준을 보좌하는 위기대책반원 봉선동으로 활약한다.
 
천재 감염학자 김세진으로 분한 이기우는 니트 차림의 편안한 복장으로 차분하게 대본을 탐독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부드러우면서도 냉철한 양면의 매력을 담아내기 위해 캐릭터 분석에 여념이 없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이성적이고 합리적인 성격의 전지원 역을 맡은 여주인공 이소정 역시 대본리딩 중간 중간 생각에 골몰하는 모습이 눈에 띄었다. 이소정은 매력적인 외모로 영화와 드라마, 뮤직비디오, 광고를 섭렵한 미녀 연기자답게 대본리딩 현장에서도 눈부신 미모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현우는 '뿌리깊은나무'에서 사육신 성삼문을 연기했던 현우는 미스터리의 열쇠를 쥐고 엄기준의 추격을 받게 되는 김인철 역을 맡았다. 
 
'더 바이러스'를 담당하는 CJ E&M의 박호식 책임 프로듀서는 "대본 리딩이 시작되자 각자 스토리에 몰입하며 무섭게 집중하는 진지함이 돋보였다. 하지만 평소에는 엄기준을 비롯한 배우들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며 돈독한 팀워크를 보여주고 있어 앞으로의 촬영이 더 기대된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더 바이러스'는 '신의 퀴즈', '뱀파이어 검사', '특수사건전담반 TEN' 등 과감하고 참신한 소재의 드라마를 선보이며 장르 드라마를 선도해 온 OCN의10부작 미스터리 스릴러다.

치명적 변종 바이러스의 위협을 막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특수감염병 위기대책반'의 활약을 감각적인 화면에 담아낼 예정이다. 치사율 100%의 감염 사건을 조사하던 주인공이 뜻밖의 진실과 마주하면서 의문의 감염 뒤에 감춰진 악의 세력과 맞서 나가는 과정을 그린다.
 
더 바이러스 대본 리딩을 본 네티즌들은 "벌써부터 기대된다. 더 바이러스 대본 리딩컷만 봐도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가 전해져", "더 바이러스 대본 리딩 현장이 엄숙하고 장엄한듯. 이 드라마 참신할 것 같아 어서 보고싶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국내 드라마 최초로 바이러스를 소재로 하는 OCN '더 바이러스'는 3월에 방송될 계획이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유라 아육대 인증샷, 혀 살짝 내민 애교 표정으로 “팬 많이 와서 좋다~”
▶ 이장우 오연서 10년 전, 한예슬-장근석 옆에서 술잔 기울이던 그들이…
▶ 박서준 이기광 닮은꼴, 특히 도톰한 입술이… “진짜 형제 아니야?”
▶ 은정 MC 발탁, 엠버와 ‘쇼 챔피언’ 진행! “부담도 되지만…”
▶ 현영 남편 직업 공개, 외국계 기업 상무님? '드라마 단골 주인공이였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